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배민 요기요 레전드 리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6.
반응형

배민 요기요 레전드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민 요기요 레전드 리뷰입니다.

 

배민 요기요 레전드 리뷰

 

 

이것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재가 되었던 밥조폭 오대장 ㅋㅋ

사장님의 참신한 컨셉으로 종종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텔링까지 완벽하네 ㅋㅋㅋ

실제 건달 하시던 분인가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선넘은 리뷰와 선넘은 사장 응대 ㅋㅋㅋ

 

근데 먼저 사장이 잘못한건 맞는듯..ㅋㅋㅋ

첫번째 국수, 이것은 나에게 오사카에 있던 자주 응응을 했던

더럽고 난잡한 ㅊ년의 젖은 그곳을 상기켰습니다.

똑같이 더럽고 냄새는 썩은 고기 같음.

만두... 만두 속은 정확하게 풋내기가 ㄸ을 친후 싼 똥과 같습니다.

 

생각보다 슬랭도 섞여서 나름 공부도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석하면서 와 외국애들은 이렇게 욕을 창의적으로 하는구나 ㅋㅋㅋ

 

 

야 김치, 이해안되냐 빌어먹을 한국인아, 너는 개의아들이야.

욕설, 내가 말했잖어 나는 빌어먹을 오이 안필요하다고.

 

김치(한국 비하) 냉면 또 떡짐 신발!

 

사장님이 어이가 없어서 악플달고 또 주문하는게 이해가 안됨 ㅋㅋㅋ

게다가 냉면을 계속 주문함 ㅋㅋㅋ

 

두 번 다시 사기 치라고 하지 않을 거야(나한테 사기를 쳤으니 다음에 절대 주문안한다는 뜻일듯.)

심지어 여기는 냉면 전문점도 아님. 그는 일하는게 게으름.

이거봐봐 빌어먹을 누들 욕설.

이 냉면 떡졌어!!

ㅋㅋㅋㅋㅋㅋㅋ

 

냉면 또 떡짐.

만약 니들 여기서 음식 시키면 너는 떡진 냉면을 받게 될것이고,

왜냐하면 배달때문.

 

근데 웃긴게 욕을 저렇게 쌍욕 박으면서 

계속 시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리뷰 사진에 오이 빼주세요 있는데 ㅋㅋㅋ

 

너 신발 장난해 욕설?

처음으로 별 다섯개 줬는데 갑자기 러시아말 ㅋㅋㅋ

이놈은 러시아놈이였나 ㅋㅋ

 

아~~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아~~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아니 오뎅국물 뜨거워서 화상입은게 

업주 잘못이냐고... 역시 헬조선이야 성능 확실해.

 

짜장면 딸랑 2그릇 쓰면서 군만두 서비스 달라는거

안줬다고 맘충 소환진 연성에 

양 낭낭하게 달라고 했는데 정량으로 줬다고 

별점 테러+ 꼰대 틀니딱딱 훈계에 

 

이거 백빵 맘충 카페에 올렸을듯.

 

ㅋㅋㅋㅋ 남편고추보단 맛없어잉 ㅋㅋㅋㅋ

배민 레전드 리뷰 드립력 오지구요.ㅋㅋ

 

 

이글보면서 우리나라 국민성에 대해서 생각해봤습니다.

본인이 먹는 그릇이 담배꽁초가 들어갔던 그릇으로 

씻어서 다시 나간다 생각해보세요.

 

기분 안좋죠? 왜 수거하는 그릇에 담배꽁초를 박는겁니까?

가끔 그런거 보이긴 했는데 별 생각 안해봤는데 

이 글 보면서 다음 사람을 위한 배려심이 없다는게 느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가 윤석열총장이야 마!

아 검찰총장은 아니고 검찰종창임 ㅋㅋㅋ 수고 ㅋㅋ

깨알같은 설정까지 크 완벽했다.

 

오늘은 맛이 별로 없으셧나봄 ㅋㅋ

극한의 컨셉충들 ㅋㅋ 맛있으면짖는 개

소도 있고 ㅋㅋㅋ

맛있으면 욕하는 컨셉 ㅋㅋㅋ

 

사이렌 ㅋㅋ에 ㅋ

 

이건 좀 광기가 느껴지는 ㅋㅋㅋ

사장님도 응수가 유쾌하네요 ㅋㅋ

외쿡살람 한국말 초쿰 알아요 컨셉

but 냉묜? 냉먼? 면발 ㅋㅋ 디테일까지 살렸네 ㅋㅋ

배민 레전드 리뷰 재미있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컨셉에 동화 됬네요 ㅋㅋㅋ

 

예수 컨셉 ㅋㅋㅋㅋㅋㅋ

5천명이 먹고 12광주리 ㅋㅋㅋ

와 이건 진짜

 

올리브가 징그럽다..ㅋㅋㅋ

물만 먹다가 밥 찾네요.까지 봤을떄

또 테러인가 싶었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

 

개이득 하면서 하는데 웃겼네요 ㅎㅎ

 

요기요 레전드 리뷰 

 

이건 요기요 리뷰 레전드 네요.

솔직히 저건 사장 잘못임.

밉상 요청 들어드립니다.

 

요청을 들어주고 생색낸거 까지는 이해하겠는데

밉상은.. 단어 선택 오지게 잘못된듯 

업시켜는.. 본인입장에서 쓰신듯..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전혀 업이 안되는거 알텐데.

 

학창시절 장난 심하게 치고 장난이야 하는 느낌임.

여튼 그래도 한그릇 주문 받고 요청 들어주는거 봐서는 

기본 접객마인드는 있으신거 같은데 단어선택이 실수 하신듯.

ㅋㅋㅋㅋㅋㅋ

선넘는 리뷰와 적절한 대응 ㅋㅋㅋ

아~~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오늘 운도 형님 열일하시네..ㅋㅋㅋ

 

 

야 이정도 드립력에 정성이면 직업이 

글쓰시는분인가 ㅋㅋㅋㅋ 아니면 개그맨이신가?

그레이트 고기는 뭐여 ㅋㅋㅋ

미트라고 해야지 ㅋㅋㅋ

 

 

요청이 아니꼬았는지 통양파로 멕이는 주인.

 

그리고 맛있다면서 양차 넉넉히 부탁드린다는 요청도 잘들어주셨다면서

킬링포인트는  별 1개 ㅋㅋㅋ

 

서로 멕이는 고객과 사장님 ㅋㅋㅋ

 

요약: 고시원ㅉㅉ 여기 시키지 말고 

고시원 라면이나 먹어라..

 

거의 이수준..

 

얼탱이가 없는 사장 응대 ㅋㅋ

운영정책에 의해서 차단..ㅋㅋㅋ

얼마나 딜을 씨게 박았으면 사장 답글이 차단 당했을까?ㅋㅋㅋ

냉동혼합 씨푸드..ㅋㅋ

그러니 냉동맛이 나지..

선 많이 넘은 사장.. 3년이나 장사 했다고 하네요.

응 니가 튀겨 먹어. 우주의 중심에서 외칩니다.

아~테스형~ 여기 사장 또 왜이래~

 

 

몇 안되는 직원들 생계...

본인이 끊고 있는데...

 

뒷목 잡는 리뷰도 있었으니 이번에는 배민 훈훈한 레전드 리뷰 보시죠

이정도면 지인이 쓴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불고기 피자인데 불고기가 안보임..ㅋㅋㅋ

엄마 드립은 좀 선넘음.

 

음료수 서비스.. 종이컵에 한잔 ㅋㅋㅋㅋ

주고 욕먹는 신개념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노스 ㅋㅋ 

실시간 배민 레전드 리뷰 스토리텔링 사장님 ㅋㅋㅋ

저 저 반죽통 또 드는거 봐 야이 ㅋㅋㅋ

 

와...

 

저분 배민 리뷰를 롤로 착각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

롤에서도 저정도로 패드립 박으면 나갈텐데 ㅋㅋㅋㅋ

 

저 정도면 가게가서 깽판 쳐도 합법인듯 ㅋㅋ

뭔가 별점마저도 우유부단함이 느껴짐 ㅋㅋ

 

별점은 1점. 스시 안좋아함.

근데 또 시킨다함...

뭐여 도대체???ㅋㅋㅋ

센스쟁이~

안쓰러운 이야기에 정성스런 리뷰..

보면서 결혼은 잘 생각해야 하는구나 느낍니다.

사장님이 무적 쉴드를 발동하셨습니다.

어머니를 꺼내드셨습니다.ㅋㅋㅋ

 

그래도 훈훈한 결말이네요

 

배민 레전드 리뷰

ㅋㅋㅋㅋㅋ

찰지네요 ㅋㅋ

왜 여기서 그러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칫솔로 ㅋㅋㅋ

갑분 반려동물..

 

1인분 시키면 1인분을 주지...뭘 바라는겨???

 

아~~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 하 무슨 1포스팅에 3탕을 뛰네 그려..

 

이 배민 리뷰는 백프로 오피 뛰는 여성분이 적지 않고

컨셉충이라는 학계의 정설.

 

한입먹고 jmt이라 깜짝 놀라서 의자 뒤로 백덤블링하다가

음식을 엎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백프로 저거 사진찍어서 커뮤니티에 올린다.

그럼 애들 그걸 또 인기글 보내주고 자빠졌음.ㅋㅋㅋㅋ

 

손을 보니..저손에게는 보쌈양이 모지랄거 같은 손..

보족세트네요 ㅋㅋㅋ

유쾌한 급식체 배민 리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모부 드립까지 ㅋㅋㅋ 완벽 ㅋㅋ

이상으로 배민 요기요 레전드 리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