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및 지식

배민 배달의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19.
반응형

배민 배달의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배민 배달의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입니다.

 

배민 배달의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

 

오늘은 배달의 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이게 꿀인게 예전에 배민을 주문한 기록이 있어도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귀찮아서 가입은 안하고 배민을 몇번 주문한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가입해서 첫주문하니깐 되더라구요. (너무 오래전이라 그런지)

물론 이부분은 확실치 않으니 일단 회원가입을 하시구.

 

MY배민에서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친구도 나도 함께 할인받자를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서 초대코드 입력하려면 여기를 누르시고 

VTY4A86U를 입력하시면 바로 쿠폰이 날아옵니다.

 

 

이렇게 뜨는데 입력하시면 됨.

전 이미 받아서 ㅋㅋㅋ

 

배달의 민족 가끔 쓰고 있었는데 

몰랐었네요 ㅎㅎ

 

그럼 이렇게 쿠폰이 뜹니다.

최소 주문금액은 15000원 이상임.ㅋ

그래서 전 피자를 질렀습니다.

 

 

7천원 할인 행사 하고 있는거에..

첫주문 쿠폰 코드까지 넣고 만원 또 할인 받아서

피자 중짜 두판을 콜라 큰거 추가 해서 15000원에 먹었습니다.ㅎㅎ

 

배달의 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 완전 좋네요.ㅎㅎ

여러분들도 VTY4A86U 첫주문 쿠폰 코드 넣고 

만원 할인 받으세요.

이상으로 배민 배달의민족 첫주문 쿠폰 코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