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애니 리뷰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27.
반응형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애니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요즘 애니를 잘 안보는데 가끔 이슈가 되는 애니들을 보면 진짜 왜 이 애니에 사람들이 열광하는지가 느껴집니다. 

 

일본에서는 역대 관객수 3위, 한국에서는 애니 영화로는 드물게 200만명, 미국에서도 흥행했던 귀멸의 칼날인데... 슬슬 나올때까 됬는데? 왜 안나오지 하면서 자료 찾아봤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편의 주요 스토리 내용은 「환락의 거리편」에서 상현의 육·요오타로와의 싸움에 승리한 탄지로가 잃어버린 일륜도를 다시 손에 넣기 위해서 대장장이들이 사는 마을을 방문한다는 것이며,토키토 무이치로와 칸로지 미츠리 두 기둥이 등장하는 것이 흥미있는 부분일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인물 소개가 궁금하시면 예전에 귀멸의 칼날 인물 소개를 한게 있으니 그걸 참고 하시구요. 아래의 글 참조 

2021.01.22 - [만화 애니 리뷰] -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 안녕하세요.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입니다.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 우선 이 애니는 패러디 영상 보다가 ost가 좋아서 왠

qwe1234ok.tistory.com

두명의 주는 이따가 인물 소개 할게요.우선 대장장이 출시일과 pv부터 보시죠.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pv 예고편 영상, 극장판 출시일

 

 

 

 

 

 

원본은 영어로 되어있어서 이게 해설도 되어 있고 pv영상중에서 제일 괜찮더라구요.그래서 가져왔구요.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편 4월에 출시일입니다. 

 

귀멸의칼날 극장판 출시의 경우 2월3일이 출시일입니다. 일본에 개봉하는 일자니깐 한국은 언제 들어올지는 정확한건 아직 미지수였는데 이번에 발표가 되면서 정정합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한국 개봉은 3월2일이며, 월드 투어의 경우 3월 11일입니다. 3월 11일 네즈코 성우님이신 키토 아카리,타카하시 유마라고 하는데.. 유마님은 사회로 나와있네요. 

 

 

위의 영상에서 보면 월드투어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 아직 장소는 정해진것이 없군요. 장소는 추후 sns으로 공지한다고 하네요.

 

극장판 어차피 본거 또 방송 하는거 아님? 하고 생각했는데 

 

2기에피 10이랑 11, 3기 에피소드1화를 미리 볼수 있는거죠. 마치 웹툰 미리 보기 마냥 극장판으로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편을 먼저 볼수 있겠네요. 

완전 기대되네요..ㅎㅎ 12월도 다 지나가니깐 2~3개월만 있으면 드디어 볼수 있겠네요. 아참 이번편의 경우 방영회는 [환락의 거리편] 과 비슷한 스케일로 보면서 11~13화까지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이 젠이츠와 이노스케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분량이 많지 않습니다. 환락의 거리편, 유곽편 직후의 에피소드라 초반에는 부상을 치료하고 앞으로 만나게 될 강적을 상대하기 위해 수련에 정진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대신에 이번에 추가되는 인물이 겐야입니다. 탄지로의 동기 중 한 명이죠. 풍주 사네미의 동생이라 나오는데.. 애니만 본 유저로써 뭔 소리인가 저도 모르는데 설명하기 어려워서 찾아봄 ㅋㅋ

귀멸의 칼날 1기 귀멸대 통과한 놈 중에서 성깔 더러운 놈 하나 있잖아요. 그놈인듯. 1기 오프닝마다 나와서 중요인물인줄 알았는데 1기에 거의 안나옴 ㅋㅋㅋ 그래서 까먹고 있었음.

풍주 사네미의 경우 주합회의에 나왔음. 이따가 주합회의 영상들 보시면 기억이 좀 나실듯. 이번에는 이번 대장장이편에 나오는 주에 대해서 알아보죠.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토키토 무이치로와 칸로지 미츠리 소개

 

 

 

 

 

 

 

저도 만화를 본게 아니라 애니로만 보는 유저라 이름만 듣고는 전혀 기억이 안났습니다.

우선 토키토 무이치로의 경우 1기 주합회의에 나옵니다 

멍한듯한 느낌의 애 얘가 주라고? 하는 느낌임.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 기대가 됩니다.

토키토 무이치로 팬아트는 여성화를 시켰음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전혀 주 같지 않은 느낌의 애 2 ㅋㅋㅋㅋ 칸로지 미츠리입니다.

사랑의 호흡을 쓴다는데 어떤 기술일지 궁금합니다. 저도 찾아보면서 주합회의 편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주가 나오는게 거기서만 나오기 때문이죠.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 편과 패러디

 

 

 

이게 정말 인기가 많아서 주합회의가  많은 패러디를 만들어 내는데 그중에 기억이 남는거 몇개 가져왔습니다.

 

 

 

길동의 칼날 ㅋㅋㅋㅋㅋㅋ

 

 

 

롤 귀멸의칼날 정글회의 ㅋㅋㅋㅋ

 

자료 찾다가 본건데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상현 오니들입니다. 맨 왼쪽 오니는 익숙하죠. 무한열차편에서 렌고쿠와 맞붙었던 오니입니다. 그다음 오니는 도우마고요. 도우마는 최종 국면편에 등장하는 아주 강력한 오니입니다. 오른쪽 둘이 이번 도공 마을편에 등장하는 오니들이죠. 상현5 굣코와 상현4 한텐구입니다.

 

마지막은 기억이 가물가물해지는 귀멸의 칼날 시즌2 마지막 장면입니다.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보는데도 감동이 오더라구요. 팔이 잘렸지만 고난에 굴하지 않고 싸우는 장면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귀멸의칼날 시즌2 유곽편 마지막 하일라이트 장면

 

이상으로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만화 애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완벽정리  (2) 2021.01.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