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10.
반응형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에

대해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예전에 몇번 가봤던 곳인데 이날은 할머니가 오셔서

대접할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하고 방문했습니다.

 

사실 울산 동구 전하동에...이렇다 할 맛집이 

크게 없다는게 함정..ㅠㅠ

 

그래도 이집은 괜찮은편이라 종종 방문하고 합니다.

우선 샐러드 먼저 나오는데 유자향이 나는 소스를 

사용하여 상큼한 맛이 납니다.

 

콘치즈 이게 재미있는게 외국에서

온것 같은 음식이지만..

 

정작 외국에는 없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ㅎㅎ

할머니가 잘 드셔서 좋았네요.ㅎㅎ

 

 

점심 특선이라 8가지 종류 1인당 1개씩으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둘이가서 16피스. 입니다. 다 평타취 이상 합니다.ㅎㅎ

우동도 나오구요.  우동의 특이점은 없음.

 

돌솥밥까지 굉장히 알찬 구성이 였습니다.

점심특선의 경우 인당 만원으로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