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16.
반응형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입니다.

 

이번에 주전부리로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3가지 맛이 있고 이번에 할인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이건 벤토 스트립 바베큐 맛인데 생각보다

제 스타일은 아니군요.

 

뭐랄까? 아 어렸을떄 불량식품으로 먹던 

쥐포맛 그맛이네요. 너무 오랫만이라 까먹었었네요.ㅎㅎ

 

그 쥐포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듯.

 

 

와사비맛도 있는데 약간 매운맛이 난다의 차이점이지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매운맛 벤토 쥐포는 진짜 맵네요.

방금 먹고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는데

와... 매워서 우유먹음. 생각보다 많이 맵습니다.

만화를 잘 그려놨군요.ㅎㅎ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