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7. 20.
반응형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입니다.

 

이날 복날이라서 삼계탕을 먹으러 갔다가

복날이다 보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곳으로 찾다가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로 방문했습니다.

 

구글에서도 평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방문했습니다.

 

갔을땐 몰랐는데 오늘 포스팅할려고 보니깐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가 체인점이였네요.

 

불맛나는 낚지 볶음 음 괜찮았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콩나물이랑 청국장 넣고 

같이 비벼먹으면 맛이 좋네요.ㅎㅎ

 

청국장은 크게 기대할정도는 아니고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

물론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는 청국장 전문점이 아니니깐ㅎㅎ

 

가격은 인당 만천원정도로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서 좋았네요.

 

이상으로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