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롤 패치노트 10.24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4.
반응형

롤 패치노트 10.2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패치노트 10.24입니다.

 

롤 패치노트 10.24

 

이번에 10.24 패치가 되었습니다.

상향은 트린다미어와 바루스구요.

 

하향으로 아무무, 헤카림, 케일, 사미라가 되었습니다.

 

사실 필요한 패치라고 보입니다. 아이템들이 대거 너프 먹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시죠.

 

 

롤 패치노트 10.24 너프 챔피언

 

케일이 아이템 개편으로 인해서 왕귀 속도가

너무 빨라졌습니다. 그래서 아이템 너프+ 케일 너프가 진행되었네요.

 

 

사미라도 아이템 시너지로 인해서 너무 강력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너프를 당했네요.

현재 미쳐 날뛰는 아무무를 너프를 했네요.

깡딜+ 퍼뎀까지 너프 먹었습니다. 근데 

w를 제일 늦게 마스터하는 아무무로써.. 체감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헤카림은 사실상 이정도면 다리 몽둥이가 부서버리는 패치라 

보입니다. 예전의 몸통박치기의 위엄이 안나올것 같네요.

 

수학 과학 형제의 치명타 변경으로 승률이 둘다 낮아졌네요.

근데 구인수관련해서는 강력한 시너지가 나는지 변경을 했습니다.

 

이로써 승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가 되는군요.ㅎ

 

 

 

롤 패치노트 10.24 챔피언 버프

 

트린이 이번 프리시즌 최대 희생양이였지요. 겨우 48~49퍼 승률을 유지하던

똥챔이 아예 41퍼센트의 나락으로 떨어졌음.

 

치명타 관련해서 건들이면 항상 피해보는 트린다 미어...

 

그러길래 검을 좀 써라.. 대검들고 검손잡이로 패는 신기한 놈..

 

바루스는 아이템과 관계 없이 꾸준히 저티어였네요.

이번에 버프...라고 하는데 바루스를 안해서 

버프인지 너프인지 잘 모르겠네요..ㄷㄷ 계수는 깍여서..

 

롤 패치노트 10.24 아이템 변경

 

몰왕 너프 사실 몰왕 사용이펙트 없앤것도 눈물나는데

또 너프하네요.

 

 

정글아이템 이게 변경이라고 보면 맞을듯. 

쉽게 말하면 광역피해 흡혈은 허용하게 해주고 

단일 공격 챔프 흡혈을 깍음.

 

몇몇 챔피언 효과 볼듯합니다.

 

정수약탈자 버프.

 

 

우주의 추진력..저거 뭔가 애매하던데..

그래서 주문력을 늘려준듯 합니다.

 

탱커들 날뛰니깐 잿불을 깍고 이제 크라켄 학살자 버프해줌으로써

반대로 베인 같은 애들이 날뛰기 좋게 해주네요.

 

베인 크라켄 나오니깐 딜이 미쳤던데.. 베인 오브 레전드 시절이

또 다가오는게 느껴지네요.

 

 

이번 패치 방향이 대체로 ap 챔피언 대거 너프네요.

케일 승률 떡락 할듯. 내셔, 본챔 너프, 균열생성기도 너프 ㅎㅎ

 

아칼리, 케일 같은 챔피언들 승률 떨어질듯 합니다.

 

이거 쓰는 챔이 있나 싶음.

 

이것도 가는 챔이 몇개 있긴 하던데.. 쉬바나도 이제 

ap템 너프 먹어서 걍 예전 쉬바나 처럼 가는것도 나을지도..

 

이거 가는 챔피언들 꽤나 있었는데

아무무, 브랜드 같은 챔피언들.. ap 너프와 같이 너프로

굉장히 승률이 떨어질듯 합니다.

 

브랜드 1코어템이였는데 역시 너프로 눈물 

 

이거 가던 피즈, 에코 같은 챔피언들도 너프 예정각.ㅎ

 

그브 카직스 같은 애들 너프인거 같은데 

솔직히 이거 가는애들은 대체품으로 드락사르도 많이 가서 큰 의미가 있나 싶긴 함.

 

ap 아이템 너프는 다른 선택지도 막아놓고 너프를 때려서 ap 챔피언 전체적인 너프로 볼수 있을듯.

 

루덴도 너프 ㅠㅠ

 

마공학까지 싹다~ 갈아엎어 주셨음. ap 메이지 아이템 중에서 너프 안먹은게 

만년 서리 정도인듯...

 

 

이것도 잘 안쓰는 아이템이라 버프 해준듯.

 

우는 야스오 달래주기 ㅎㅎ

 

그리고 전에 프리시즌 포스팅에 여눈 챔들이 날라다닐것이라

예상했는데....

 

히잉... 여눈 스택 쌓기가 너무 하자더라구요.

이번에 그래서 좀 바꾸는듯 한데.. 어찌 될런지는 인게임봐야 

알수 있을듯 합니다.

 

롤 패치노트 10.24 기타 변경사항

 

스카너 오랫동안 스킨 없었는데 나왔구요.

대체로 우주 사냥꾼 스킨 괜찮아 보입니다.

 

미드 너프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탈주시 좀 더 빨리 서렌 칠수 있게 해주며

탈주 서렌의 경우 lp 감소를 완화 해준다고 하네요.

 

다행입니다. 진짜 이런거 필요했는데 드디어 나오네요.

트롤 제제도 좀 더 강화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롤 패치노트 10.24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