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3.
반응형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입니다.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현 상황

 

이게 20일 기준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현 상황입니다.

여기서 한화 생명만 추가 됬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규 소식 나오면 포스팅 할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지지 부진합니다.

샌박이랑 젠지는 거의 그대로 가는 분위기고.

현재 drx의 매물들중에서 가장 큰 이슈가 쵸비죠.

다행이 lck에 잔류 하는것으로 되었습니다.

다행이네요. 개인적으로 아프리카 같은 팀 가면 딱일것 같은데.

준수한 정글에 쩌는 탑 쩌는 미드까지 가면 원딜과 서폿 보통만 영입해도

 

아프리카 롤드컵 최소 8강 가겠는데...현재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쵸비와 너구리 선수가 

최대 관심사라고 볼수 있겠네요.

 

2020/11/17 - [롤드컵과 롤관련] -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drx)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drx)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drx)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입니다.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 아직 롤 이적시장이 끝난것은 아니지만. 16일 계약이 해지

qwe1234ok.tistory.com

이게 예전에 올린글에서기존의 포스팅에서

업데이트 된거 더 포스팅 중

현재 lck 롤 스토브리그는 계속 진행중이라 

예전 글을 참조 하고 오셔요.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무패의 탑솔러 플레임 fa

아 물론 안나왔으니 무패임 ㅋㅋㅋㅋ

이 드립 내가 친거 아니라 본인이 침 ㅋㅋㅋ 무패의 탑솔러 ㅋㅋㅋ

 

핵붕이는 ㅠㅠ 은퇴 솔직히 담원 응원하면서

카이사로 날아댕길때 오~ 이랬는데 카이사 밴당하면..

무력해짐..그리고 너무 잘 짤림...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에서 최대 변수였던 

베릴의재계약. 휴.. 이로써 2021에도 너구리가 재계약 안되도

최소 롤드컵을 갈것 같음. 최강의 팀에서 최소 졸 쎈팀은 유지.

 

담원 팬으로써 쇼메 부시시한 얼굴로 숙소 찍는데 가슴아프더라.

2층침대..ㅠㅠ 이제 숙소도 업글되고 2021년에도 담원 멋진 모습 기대해봄.

아 마무리 지을려고 했는데 하나 더있었네요.

 

호잇선수 fa.. 나온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기존 멤버가 너무 잘해서...플레임이고 호잇이고 나올일이 없음..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t1

쿠리 fa로 나왔구요.

케리아 어서오고

 

 

솔직히 올해 롤 경기를 안챙겨 보다가 롤드컵때는

다 챙겨 봤는데 작년 기준으로 에포트 선수가 

참 리스크로 안타깝게 느껴졌었음. 

 

이제 t1도 바텀을 든든하게 채웠으니..

너구리만 오면 화룡정점 인데..

너구리가 담원이나 t1에서만 골랐으면 좋겠다..

제발 lpl은..다메다메~~

 

a급서포터가 와서 에포트는 이적 추진중.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한화

한화가 이번에 몰매를 맞고있다.

왜냐하면 팬들이 한화의 자금력으로 현재 풀려있는

대형 fa를 가져올꺼란 기대는.

 

너굴맨이 처리 했으니 안심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

 

정작 가져온 게 두명의 신인...ㅋㅋ

 

그래서 이런 짤도 올라옴.

아프리카 "한화 생명" KT

 

한화 생명 비웃는 짤로 상황을 풀어냄 ㅋㅋㅋ

 

비슷한 케이스로 중국의 edg가 있음.ㅋㅋ

 

ㅋㅋㅋㅋㅋㅋㅋ edg 팬들에게 dg게 욕먹는중.

 

트할의 명장면을 보셈..ㅋㅋ 원딜을 보내버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웃기긴 합니다.

그리고 1년 쉬었으니 폼이 올라 왔을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런 사람들의 인식을 깨고 활약하는 트할 선수가 되길 기원 해봅니다.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기타 소식들.

에이밍 선수 lpl로 간다고 하네요. 이분 잘하신다고 하던데

정작 경기를 제대로 안봐서 모르겠군요.

피넛이 fa로 됬습니다. lgd를 롤드컵 보내는데 주역을 하고 

롤드컵에서 싸서 방출됬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sc의 블랭크 선수도 fa로 나왔습니다.

사실.. 블랭크 선수는 경력에 후보로 롤드컵 우승 경력이 

있어서 거품이 있지요. 잘할땐 잘하다가 이상한 플레이로 

아마 lck 복귀는 힘들어 보입니다.

 

칸과 김군이 fa로 나왔습니다.

칸은 그래도 안정성이 떨어지지만 캐리력은

인정하는 선수인데 어느팀에서 데려갈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음에 업데이트 되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