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조두순 출소일,거주지,사건,나이,아들,형량,이사,출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12.
반응형

조두순 출소일,거주지,사건,나이,아들,형량,이사,출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조두순 출소일,거주지,사건,나이,아들,형량,이사,출소입니다.

 

조두순 출소일,출소

 

조두순 출소일이 오늘 새벽 6시로 출소를 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각종 유튜버들이 

대기를 할정도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았는데 누가 올린글을 보고 

든 생각이 참 너무하네요.

 

 

다시보는 조두순 사건

뺨은... 왜물어뜯냐???

일단 제정신의 범주를 넘어섬.

미친것 같은게...귀에 사정은...이건 뭐....

레알 미쳤네...ㄷㄷㄷ

도대체.. 장기를... 뚫어뻥으로..왜???

진짜 막장이네요.. 사람으로써의 범주를 벗어났네요.

 

강간 했다는 증거가 있다면..정액 dna검사만 해도 나올텐데

저리 당당할까...어이가 없네요.

 

조두순 이사, 거주지,형량

 

 

우선 조두순 거주지와 출소 이후 상황에 대해서 

위의 영상이 잘 정리 했네요. 참조 해보시고.

 

조두순 이사의 경우


조두순의 아내가 현재 거주 중인

안산시의 아파트에서 다른 동네로 이사한다.

기존 거주지와 그리 멀지 않은 옆 동이라고 한다.


조두순의 아내가

다른 동네 빌라에 전입 신청을

마친 것으로 확인. 와동이라고 추청된다는 

찌라시도 있네요. 정확한건 출소후 공개가 된다고 함.

 

세금 살살 녹는다. 저거 설치해놓고도 또 터지면

저기 근무하는사람 징계 받아야하는거 아님?

 

더 큰 문제는 조두순 거주지 500m 이내에는 어린이집 5곳과 초등학교 1곳이 있으며,

 이중 가장 가까운 어린이집은 불과 70m 떨어져 있습니다.  익명을 요청한 한 

아동시설 원장은 "안내가 전혀 없었다. 너무 겁난다", 

"학부모들 문의 전화가 빗발치는데 할 말이 없다"고 한 매체에 말하기도 했습니다. 

 

형량은 12년을 받았으며 17범임. 도대체 뭔 이런 인생을 살았나...

 

 

조두순 나이

 

​1952년 10월 8일 생으로 올해 만 68세.

 

 

조두순 아들 

 



조두순 아들은 태어나자마자 

사망을 했다는 것이 팩트라고.

조두순 사건을 보면서 드는 걱정

 

요즘 여경 비율 올려 달라고 하던데 

이 문제도 참 걱정됨.

 

남자 찾는 여경에 구경하는 여경..

이래서 치안이 유지될까? 하는 생각도 듬.

 

미국 여경 처럼 저런 사람을 뽑는게 정상아닌가 싶음.

 

그리고 성범죄자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할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한다고 생각됨. 

 

처벌? 솔직히 처벌로 해결될거 같으면 아동 성범죄자가 재범율이 

높지 않았을텐데 단순히 처벌 강화한다고 답이 나오는것 같진 않음.

 

그리고 참교육 어쩌고 하는 어그로 유튜버들 보면서 

솔직히 이 조두순 사건에 관심을 안가졌던것도 

어그로 유튜버들에 대한 반감이 있어서 안본듯.

 

보다보니 우리사회의 심각한 문제라고 느껴짐.

 

이상으로 조두순 출소일,거주지,사건,나이,아들,형량,이사,출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