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송대익 조두순 조작 방송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15.
반응형

송대익  조두순 조작 방송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대익  조두순 조작 방송입니다.

 

송대익  조두순 조작 방송

 

예전에 피자나라 치킨 공주 조작 방송으로 

논란이 되었던 송대익이 반성한다고 하고 

자숙 한다음 다시 또 조작 방송을 하고있네요.

 

 

우선 예전 조작 방송 내용은 아래의 글 참조 해주세요.

kjh123ok.tistory.com/205

 

피자나라치킨공주 송대익

피자나라치킨공주 송대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주제는 피자나라치킨공주과 송대익입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여기 예전에 누가 시켜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kjh123ok.tistory.com

kjh123ok.tistory.com/289

 

송대익 반성문 반응

송대익 반성문 반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대익 반성문 반응 입니다. 예전에 송대익이 피자나라 치킨공주 조작 방송으로 논란이 됬었습니다. 그부분은 예전에 송대익 사건 적어놓은게

kjh123ok.tistory.com

 

송대익 복귀해서 정직하게 방송하나 싶었더니..

응 그런건 없다.ㅋㅋㅋ

조두순 집으로 추정되는 곳이라고 혼자 가서 찍고 옴.

 

송대익이 조두순 코인이 생각보다 달달하니깐 아예 본격적으로 빨기 

시작했는데 이게 또 조작 방송 논란이 터졌음.

 

아니 논란으로 보기도 힘들정도임.

 

송대익의 조작 방송에 반론을 제기한 댓글

 

조두순 집도 아닌데 아무곳이나 가서 조두순집이라고 함.

송대익은 피해 이런건 1도 생각 안함.

 

심지어 진짜 조두순 집들도 유튜버들 때문에 

지금 골치 아픈 상황인데 송대익으로 인해 괜한 집까지 피해 입을 상황.

 

해명이라고 한게 불과 10M 차이 밖에 안나는 옆집이라고 하는데..

그럼 살인마가 우리 옆집이면 피해 입어도 된다는 말인가?

게다가 더 황당한 송대익의 조작 방송이 있었으니...

 

 

조두순 복수하러 왔다고 어그로 끌어놓고...

저게 무슨 초딩도 안속을 조작 방송을 하는지...원...

 

복수한다 -조두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원...

이거 조두순 인터뷰 해보고 싶음.

 

이거 보시고 무슨 생각이 드시는지?

아프리카는 그래도 저렇게 헛짓 하면 

쫓아보내기라도 하지..

유튜브는 그런 관심없어서 참 문제인듯.

 

이상으로 송대익  조두순 조작 방송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