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롤 시즌11 시작일 프리시즌 종료 몰락한,산해경 스킨 출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8.
반응형

롤 시즌11 시작일 프리시즌 종료 습격자,심판자 스킨 출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롤 시즌11 시작일 프리시즌 종료 습격자,심판자 스킨 출시입니다.

 

 

롤 시즌11 시작일 프리시즌 종료

 

이번에 드디어 프리시즌 종료가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1월8일 오전 4시에 종료가 되었고 

롤 시즌 11이 시작되었습니다.

 

드디어 프리시즌이니깐 대충 할게 이딴 드립 안들어도

된다는게 기쁘네요.

 

이번 11.1패치로 약간의 조정이 있었습니다.

 

 

2021/01/06 - [롤경기과 롤관련] - 롤 11.1패치 나르 키아나 버프 마이 피들스틱 너프

 

롤 11.1패치 나르 키아나 버프 마이 피들스틱 너프

롤 11.1패치 나르 키아나 버프 마이  피들스틱 너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11.1패치 나르 키아나 버프 마이  피들스틱 너프입니다. 롤 11.1패치 나르 키아나 버프 마이  피들스

qwe1234ok.tistory.com

패치 관련해서는 위의 글을 참조해주세요.

현재 라인별 티어를 보면서 현재 메타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탱커 아이템 변경되면서 수혜를 본 말파이트는 

이번에 아이템 너프로도 안되서 

직접 너프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1티어를 유지하고 있구요.

나머지는 브루저들이 1티어를 유지 하고 있네요.

이번 롤 11시즌 되서 새롭게 떠오른게 

탈리아네요. 거의 바닥에 있던 애였는데..

올라프랑 카직스도 이번 시즌 떡상했네요.

엘리스랑 누누는 여전히 상위 티어군요.

이번에 카타 온힛 패치가 되면서 카타 스킬 중에서

온힛 판정을 받는게 몇개 되서 갑자기 다들 몰왕이나

크라겐을 가고 있더라구요. 1티어 떡상했습니다.

 

그리고 애비니아가 패치로 인해서 떡상 햇습니다.

맞라인 서면 무섭더라구요.ㄷㄷ

진이 이번 롤 시즌 11 들어서 가장 수혜자 같네요.

프리시즌에 깡패 수준이였다가 너프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티어 자리를 차지 하고 있구요.

 

도주기가 없던 진의 단점을 아이템으로 도주기+돌진기가 생김.

사미라도 날뛰어서 엄청 너프를 먹여도 상위티어를 유지 하고 있네요.

 

서폿은 서폿 판테온 저격 너프로 솔라인을 살려주고

서폿 판테 너프 한다고 했는데 어느정도 효과가 있었지만

여전히 상위티어를 유지하고 있네요.

 

마오카이도 제국인가 그걸로 인해서 재미 보고 있는중..

근데 마오카이로 딜템 가고 자빠진거 보면.. 울화통 터짐..ㅋㅋㅋ

 

자크 딜템 가는거 보는 기분이랄까?

 

이번에 몰락한,산해경 스킨이 업데이트 됬습니다.

 

몰락한, 산해경 스킨

 

산해경 니코

 

산해경 스킨 특징들이 대체적으로 중국풍 그런 스킨인데

동양화에 나올법한 그런 이미지들이 나와서

고풍스런 느낌을 줍니다.

 

니코 스킨은 이쁜게 많아서 고민되실분들 좀 될듯.ㅎㅎ

 

 

산해경 초가스의 경우 초가스 스킨 멋진게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초가스 유저였으면 이거 바로 살듯..ㅋㅋ

멋진데요?ㅎㅎ

 

산해경 노틸 같은 경우 일본의 오니 같은 느김이 드네요.

노틸도 멋진 스킨이 많아서 고민 될듯.ㅎㅎ

 

 

산해경 진의 경우 진은 사실 쩌는 스킨이 많이 있어서 기존 스킨들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 암흑 우주 진 그거 넘사벽 ㅋㅋ

 

몰락한 시리즈에 쉬바나가 나오는데.

 

 

퀄이 미쳤습니다. 용 변신했을때 미니 장로용 ㄷㄷ 쉬바나를 패치로 죽여놓고

이런 멋진 스킨 출시 하기 있긔 없긔?

 

 

카르마의 경우도 스킨이 이쁜게 많아서 ㅎㅎ

그래도 약간 다크한 스킨 좋아하시면 이것도 괜찮은 선택일듯.

 

몰락한 드레이븐 스킨도 있는데 유저가 없는 관계로 스킵 ㅋㅋ

이상으로 롤 시즌11 시작일 프리시즌 종료 몰락한,산해경 스킨 출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