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새해 야수, 크리스탈 로즈 시든 장미 스킨 프리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21.
반응형

새해 야수, 크리스탈 로즈 시든 장미 스킨 프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새해 야수, 크리스탈 로즈 시든 장미 스킨 프리뷰입니다.

 

새해 야수 스킨 프리뷰

 

새해 야수 자르반

 

솔직히 자르반 암흑의별 자르반을 넘사벽..

새해 야수 자르반은 영 별로인듯...

 

새해 야수 다리우스

 

다리우스는 나름 괜찮아 보이고 이 스킨이 좀 사기성이 보이는게

스택이 시각적으로 보인다는게 문제인듯.

 

다른 스킨들은 시각적으로 잘 안보이는데...

몇스택인지 까지 나옴...

 

멋지고 이걸 떠나서 저건 좀 게임성을 훼손한다고 봄.

멋지긴 함.

 

 

새해 야수 아펠리오스

 

먼가 화려하긴 한데 문제는 너무 과하다 라는 느낌도

좀 있음. 짱깨 색깔이 너무 과하게 들어갔다는 느낌?

 

뭐 스킨은 개인 취향 차이니깐 그냥 의견으로 봐주세요.ㅎㅎ

 

새해 야수 피오라

 

이 스킨도 위에 아펠리오스와 비슷한 느낌.

과하다. 싶은데 피오라 궁이 4등분으로 정확하게 나눠져 있어서

뭐랄까 이것도 게임성을 훼손하는 스킨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프레스티지 에디션 피오라

 

 

알리스타의 경우 과하지 않은듯한 느낌이 들어서

전 괜찮은것 같은데?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새해야수 보다 크리스탈 로즈 스킨들이 

좀 더 멋진듯.ㅎ

 

곰돌이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스킨임.

애니는 이쁜 스킨 많아서 팔릴까 싶기도 함.

10주년 스킨만 해도 이뻐서 쓸만한데..

 

크리스탈 로즈 시든 장미 스킨 

 

크리스탈 로즈 신드라

 

신드라도 스킨 이쁜거 많은데 이 스킨도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와 화려하네요 ㄷㄷ

 

 

스웨인은 북부전선 스웨인이 많은데 이유는 잘 모르겟네요.

스웨인 유저가 아니라서 ㅎㅎ 

 

이번에 쩌는 스웨인 스킨이 나왔네요. 

완전 간지 폭풍임.ㅋㅋㅋ

 

시든 장미 스킨 컨셉 답게 자이라도 빠질수 없죠.

크리스탈 로즈 자이라도 쩌네요..ㄷㄷ

 

자이라도 이쁜 스킨 많던데 고민 되실듯.

 

 

 

탈론은 위의 크리스탈 로즈 시리즈에 비해서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것 같지만 궁때 장미가 촥 

멋지네요.

 

이상으로 새해 야수, 크리스탈 로즈 시든 장미 스킨 프리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