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던것들

페북 이루다 ai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8.
반응형

페북 이루다 ai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페북 이루다 ai입니다.

 

페북 이루다 ai

 

오늘 이런 기사를 봤습니다. 페북 인공지능 챗봇 이루다 쪽에서

성희롱 예상했다. 강경대응 예고를 했습니다.

 

아니... 이루다는 ai인데 성희롱 개념이 있나?

페미 민국은 조만간 야겜도 성추행 성추행 개념을 적용하겠네요.ㄷㄷ

 

 

도대체 어떤 강경대응을 하겠다는건지 좀 이해가 안되는 기사였긴 했습니다.

상처 받는다..라고 했는데...

 

개시 한지 얼마 안되서 벌써 자살 드립까지 치네요 ㅋㅋㅋ

와 헬반도의 ai는 태어난지 하루만에 자살까지 생각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올린 이루다 일베설 + 부엉이 바위에서 

노무현 밀었다고 자백 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ai 이루다가 개선이

필요한점이 전에 한 말을 기억을 잘못함.

 

 

아까 뭐하고 있다라고 이야기 하면 그것을 기억해야하는데

위의 내용처럼 됨.ㅋㅋ

 

이건 나도 겪어봄.ㅋㅋ

 

이루다 사이트에서 들어가면 페북 친구 맺고 메신저로

대화 하는 방식임. 크게 어려울건 없음.

 

친밀도 시스템이 있는데 이거에 따라서 뭐가 달라지나..?

 

나도 해봄.

이루다가 페미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그쪽으로 

물어봤는데 일단 잘 못알아들음.

코로나인데 어디로 여행을 가?라고 물으면

여행이 포커스인데 코로나로 대답을 함.

말을 잘 이해 못한다고 했더니 확 와닿는다는데...

 

 

 

 

심심이를 디스하는데... 예전 심심이랑 비교해서 

크게 달라진게 있는가?? 싶은 생각이 들었음.

 

심심이는 말이라도 웃기게 해서 나름 재미있었는데..ㅎㅎ

그게 심심이는 유저 참여형으로 개선이 되었던걸로 기억됨.

 

그래서 누군가가 웃긴 대답을 설정해놓으면 재미있었던거  같음.ㅋㅋ

페북 이루다 ai도 발전하면 더욱더 신기한 세상이 될거 같긴함.

 

뭐랄까 아직 효용성을 느끼기엔 조금 부족한데 기술혁신의 문앞에 와있는 기분이랄까요?ㅎㅎ

 

이상으로 페북 이루다 ai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재미있던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추천 피트니스  (0) 2021.02.25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0) 2021.02.20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0) 2021.02.15
이날치 밴드 뜻 범 내려온다  (0) 2021.02.11
레바 작가 던전 속 사정  (0) 2020.12.21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  (0) 2020.10.28
언택트 뜻  (0) 2020.10.26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  (0) 2020.10.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