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던것들

웹툰 추천 피트니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25.
반응형

웹툰 추천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웹툰 추천 피트니스입니다.

 

웹툰 추천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웹툰은 피트니스입니다.

 

이 웹툰은 pt 실적이 꼴지인 트레이너의 이야기입니다.

 

 

 

pt 실적 1위의 영업비밀은...음..

솔직히 실제 pt 영업을 이렇게 하나요?ㅋㅋㅋ

 

전 순진해서 잘모르겠네요 ㅎㅎ

아마 판타지라 생각이 드네요 

 

사실..실제로 pt 안받아봐서 모르겠습니다.

여튼 패스하고 이 웹툰의 경우 피트니스라는 

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의 판타지를 충족

시켜줄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인거 같네요.

그리고 여주도 엄청 이쁘게 그리네요.

우선 이작가의 웹툰 특징을 이야기 하자면.

 

웹툰 피트니스는 4백만의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독층이 남자 48퍼센트에 여자가 52퍼센트네요.

 

이유는 탑툰의 웹툰은 일반적으로 남자 주인공에 신경을안쓰는 경우가 많은데

bl 웹툰 아니고서야 신경 안쓰는 경우 많음.

굉장히 남자 주인공 몸매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랄까.. 여성 독자분들의 취향도 많이 반영된 웹툰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그리고 몸매 자체를 보면..마치 동양보다는 서양쪽 영상을 보는듯한

느낌이 드는 그런 과도한 바디라인이 강조가 됩니다.

 

이 사람은 사장님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님 ㅋㅋ

 

중반부터 나오는 회원 개인적으로 내스타일이네요 ㅎㅎ

 

애드센스 하다보니 아무래도 웹툰 피트니스 광고를 많이 보게 되는데

현재 탑툰에서 많이 밀어주는 웹툰인지 굉장히 멘트가 자극적임 ㅋㅋㅋ

 

그래서 보게 되었는데 웹툰 추천 할만 합니다.

스토리는 막 추천드릴만한 몰입감은 없지만

 

그 이외의 것들이 참 좋네요 ㅎㅎ

이상으로 웹툰 추천 피트니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