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야기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9.
반응형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입니다.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

 

이번에 김은경 전 장관이 징역 2년 6개월 법정 구속이 선고 되었습니다.

사실상  여당쪽에서 업무방해,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가 선고된건 

처음이네요.

 

 

민간인 사찰 DNA가 없다고 얼마나 목에 핏대 세워가면서

말했지만. 결과는 뭐다?

김은경 전 정관 징역 2년 6개월로 구라라는게 

밝혀 졌네요.

민간인 사찰 얼마나 문정부가 야당일때 목소리 냈습니까?

본인이 똑같은 짓을 하고 자빠졌네요.

 

김은경 전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을 보면서 

예전에 문재인의 약속이 생각나네요.

 

문재인의 약속

 

이번에 김은경 전 장관 징역 판결로 블랙리스트가 입증되었습니다.

 

전 환경부 임직원들에게 꼬투리 잡아서 쫓아낸거 확증.

 

 

 

 자세한 내용은 위의 내용 참조.

 

 

이것도 기억나네요. 수사에 외압 어쩌고 저쩌고 ㅋㅋ

결과는?

응 무혐의

 

 

근데 니들은 수사에 추미애의 외압이 들어간 채널a 사건 이나

법관 탄핵 사건을 보면 명백하게 청와대가 외압을 행사하고 있음.

안보 약속한거?

 

공무원이 납치 당해서 피살 당해도 공무원 잘못.

남북 사무소가 폭파 당해도 평화쇼만 하고 있음.

 

그리고 경계 실패 해도 묵묵부답.

안보는 안보임. 북한밖에 안보임.

 

5인 이상 집합 금지 등으로 10시 이후 영업금지 등의 조치로

열심히 자영업자 골목상권마다 활기가 아니라 정부에 대한 불만으로 울화통이 넘칠듯.

 

미세먼지 문제? 야 요즘은 코로나로 미세먼지는 안마시겠네요.

하도 마스크 쓰고 다녀서 ㅋ

 

쓰다보니 이야기가 조금 샜지만. 이번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으로 

문정권의 구라가 하나하나 증명되고 있네요.

 

이상으로 김은경 전 장관 징역 2년 6개월 법정구속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