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리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5. 20.
반응형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입니다.

 

이번에 TVN에서 구미호뎐1938 후속작으로 이번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가 개봉할 예정입니다.

 

장르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환생


방송 시간
토 · 일 / 오후 09:20 ~


방송 기간
방송 예정 2023년 6월 17일 ~ 2023년 7월 23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예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
스튜디오N  | 스튜디오 화인컷 


채널
tvN 


연출
이나정


극본
최영림

 

방송시간은 6월17일 부터 시작하는 TVN 오후 9시20분에 방송됩니다. 사실 이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경우 원작이 웹툰이구요. 

 

저는 나중에 나올 드라마 뭐가 있나 살펴보다가 철인왕후를 재미있게 봐서 신혜선이라는 배우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 드라마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찾아보았습니다.

 

우선 이번 생도 잘부탁해 원작 웹툰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니 미리 보시면..재미가 좀 떨어질듯 합니다.그래서 전 안봐요 ㅎㅎ 미리 보면 노잼이라 ㅎㅎ

 

대략적으로 환생물이라 예상됩니다. 18회의 인생을 끝내고 전생을 기억을 가지고 살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듯 합니다.

 

그럼 우선 메이킹 영상이랑 1차 2차 티저를 가져왔으니 그거 먼저 보시죠.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메이킹 영상 1,2차 티저 영상

 

 

 

 

 

메이킹 영상

 

1차 티저 영상

2차 티저. 현재 2차 티저까지 나왔네요.

 


만약 전생을 모두 기억하는 삶을 사는 사람이 있다면 어떠한 기분일까. 주원(신혜선)은 그 특별한 일을 경험중인 인물로 전생을 기억하며 무료하게 살다가 18회차 때 인생의 남자 서하(안보현)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이번 생에 찾아온 선물 서하와 함께 해피엔딩을 맺을줄 알았지만 교통사고로 18회차 인생도 끝이난다. 



이번 19회차 인생에서 윤주원은 이제 반지음이 되어 서하를 다시 만나고자 한다. 하지만 그의 마음을 얻으려면 라이벌인 전생의 나를 꺾어야 하는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반지음역 - 신혜선

 

전생의 모든 기억을 갖고 환생한 반지음의 목적은 온전히 18회차 인생의 인연 문서하와의 재회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문서하 - 안보현 

 

그는 어린 시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트라우마로 두려움을 가진 인물이다. 그런 문서하를 유일하게 붙잡아준 첫사랑이 반지음의 18회차 생이었던 윤주원이다. 윤주원의 죽음과 함께 세상과 단절했던 문서하 앞에 이상한 여자 반지음이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은 격변한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윤초원 - 하윤경

 

조경사이자 반지음의 전생인 윤주원의 여동생. 언니 윤주원의 죽음 이후 모든 게 무너져버렸지만 애써 밝음을 유지하며 견디는 당찬 인물. 그러던 중 우연히 마주친 반지음에게서 언니의 모습을 보게 되자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한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하도윤 - 안동구

 

날이 서 있던 학창시절 자신만큼 까칠한 문서하를 만나 단짝이 됐다. 인생의 배경은 다르지만 어딘가 닮은 문서하에게서 왠지 모를 동질감을 느끼던 중 그의 아버지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이상으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드라마 출연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드라마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행사 졸피다임 약 부작용 졸피뎀  (0) 2023.02.0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