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9. 13.
반응형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입니다.

 

 

이번에 갤럭시s20을 구매하러 서울 간김에 아는형을 만나서

피자도 한판 먹고 했습니다. 오늘 리뷰할 피자는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입니다.

 

 

갤럭시 노트5쓰다가 s20 쓰니깐 와 사진이...너무 잘나와서 

너무 좋네요.. 피자 토핑의 텍스쳐까지 느껴지는 사진 실화냐?

이거 필터 보정 한개도 안들어간거임..ㅋㅋㅋ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인데..ㅋㅋ 무슨

갤럭시s20 리뷰가 되었네요. 

 

우선 고구마의 적당한 달달함과 잘 어우러진 그런 피자라고 할수있습니다.

 

 

베이컨과 고구마의 조화가 매우 좋았구요.

역시 피자는 도미노 피자가 좋네요.ㅎㅎ 

가격은 대략 3만원에 가까웠던거 같습니다.ㅎㅎ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