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야기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1.
반응형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입니다.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이번에 진선미 의원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 정부의 부동산 때려잡기로 임대사업자를 때려잡으면서 

전세가 급감하고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정부에서 임대주택 공급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 임대주택을 포장하려고 봐라 우리집이랑 차이가 없다.

 

 

아파트 환상을 버려야 한다고 발언해서 네티즌에게 뭇매를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왜냐하면 본인이 임대주택 살면서 저런 소리하면 이해를 하겠는데,...

본인은 래미안에 살면서 저런 소리하면...

 

 

 

진선미 의원의 래미안의 경우 매매가는 

저정도입니다. 10억이 넘는 아파트를 

임대 주택에 비비는건 

그렇게 좋으시면 임대주택으로 이사를 하시던지요?

현재 진선미 의원의 경우 반전세라고 합니다.

 

진선미 의원 아파트 환상 발언 영상으로 보기

 

 

털보 헛소리 하는것도 나오네요.

본인은 넓은 전원주택 살면서 여인숙 드립 치면서

호텔 임대 옹호 하고 있습니다.

 

이건 솔직히 우롱이지. 

 

 

진선미 발언에 윤서인의 반응

ㅋㅋㅋㅋㅋ

진짜 이사람 노빠꾸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이다 짤 올릴려고 하는데 이짤이 보임 ㅋㅋㅋㅋ

여튼 윤서인씨 멋집니다.

 

진선미 여가부 장관시절 망언

 

진선미 이사람 뭐하던 사람인가 보다보니

여가부 장관도 했었더라구요.

 

딱 느낌이 왔음. 아 여가부 장관? 검색해보니 역시나.

 

여가부 폐지에 대한 진선미 의원의 대답...

아동 성폭력 사건 피해자와 가족이 38000명이나 

되나?ㅋㅋㅋ 무슨 우리나라가 인도인가..ㅋㅋ

 

이건 뭐 정확한 수치는 모르니 그렇다 치구요.

여성 노벨상이 적은 이유가...남성이 심사해서 그렇다...

 

와...이거 메갈 사이트 사고방식인데 

여가부 장관이라는 사람이 할말은 절대 아닌데...

 

남성이 심사해서 여성 노벨상이 적다라니...

이건 뭐 문재인이 멸공한다고 김정은 참수부대 만들어서

북한에 보내는 소리를 하고 있네...

 

 

또다른 진선미 의원의 망언도 있지요. 실력으로 유리천장 깬 여성의원에게

"난 여성이라 이 자리에 왔다."라는 소리해서 

옆에 여성 임원들이 뭔 생각을 했겠습니까?

 

youtu.be/8QbWZForVdY

자세한 내용 위의 영상 참고 하세요.

 

여성임원 확대 되면 미투 해결이 된다..이건 또 무슨 소리인지..원..

오늘의 한줄평: 더불어 망언당 ㅋㅋㅋ

이상으로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