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
반응형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입니다.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롤드컵이 어제 였지만 아직도 흥분이 가시지 않은 

상황인데요.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이 너무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올라와서

가져와봤습니다.

 

 

적절한 짤방..ㅋㅋ 베릴의 판테온이 오공을 마크해서 

활약을 못하게 한 걸 풍자함.ㅋㅋ

 

도서관 만들어 상하이 도서관 만들어.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말이냐면 중국놈들 패배하고 

 

도서관 마냥 관중석이 조용해질것이라 예상했는데

진짜 도서관마냥 조용했음.

 

중국놈들 인성 어휴... 작년에 유럽에서 경기 할때

유럽본진에서 G2 3:0으로 박살났는데도 환호 해주고 축하해주던데

 

중국애들은 무슨 무관중인줄..

 

 

고스트 역경의 원딜.. 크 승강전도 겪고 

패배의 늪에서 허덕이다가 담원을 만나서 

롤드컵 진출과 함께 롤드컵 우승 까지 만들어 냈음.

 

버스 탄것도 아니고 진짜 충분히 잘 해 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이 차오른다~ㅋㅋ

이거 중국 트위터에서 돌아다니는 짤이라는데ㅋㅋㅋ

 

쑤닝이 징동 격파 TES 격파 담원에서 쳐발린거 조롱하는 짤 ㅋㅋ

 

이게 원래 보통 쓰이는 짤임.ㅋㅋㅋ

 

프리코네에 베릴 등장 글을 쓰자 사람들 

광분 ㅋㅋ 그것도 롤드컵 끝나고 직후 바로 ㅋㅋㅋ

 

그래서 빡친 디씨 담원 갤러리 관리자 빡침 ㅋㅋ

아니 프리코네 게시판엔 글 쓰면서 왜 팬들이 모인

담원 게시판에는 글 안씀?하면서 빡침 ㅋㅋㅋ

어그로를 끌었지만.. 결국 나타나진 않았다고 한다 ㅋㅋ

 

 

 

롤드컵 우승 스킨

 

제목이 야 담원 오른 스킨 나왔다 

이러고 우우웅 이런식으로 낚시 ㅋㅋㅋ

이런 짤이 나돌고 있는 이유는..

 

우선 롤드컵 우승 스킨 확정은 아니지만 예상

베릴 레오나, 판테온 생각중 판테온이 내년에 서폿이 어려울거 같아서 레오나 예상.

쇼메 트페
캐니언 그브랑 니달리 생각중인데 니달리 밴 많이 당해서 나온적이 별로 없어서 그브

고스트 진 애쉬 케이틀린 중 선택

 

그리고.. 너구리 케넨....ㅋㅋㅋ

웃긴게 결승전 4경기중에서 3경기를 오른을 내보냈는데

케넨을 고르니깐 

오른 먹버 당했다.ㅋㅋㅋ 

아군 템도 만들어 주고 스킨도 만들어 주는데

본인 스킨은 못만듬 이러고 있음.ㅋㅋ

 

그와중에 이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의 눈물 ㅋㅋㅋ

이런 짤들이 양산 되고 있음.ㅋㅋㅋㅋ

커뮤니티 반응 재미있네요.ㅋㅋ

 

담원이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사용한 스킨 체험 이벤트 보니깐

딱 이대로 갈 가능성이 높네요.

 

이상으로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