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8. 29.
반응형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쪽에 괜찮은 밀면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집입니다.

여름 철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 가니깐 줄을 서네요.

 

줄 서는거 보고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착함. 6천냥.

 

 

만두의 경우 실제 만드신 것 같아요. 시판 만두 그냥 데워 파는 집이 많은데 

이집 같은 경우 만든거 같구요. 육즙을 많이 머금고 있는 샤오롱바오 만두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고래인데요. 이 고래 같은 경우 일반 밀면보다 

좀 더 매운 느낌이 듭니다. 근데 전체적인 맛은 달착지근하면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저희집 같은 경우 밀면먹으러 삼산 밀면집으로 많이 갔었는데

이집과 그집의 비교했을때 저는 이 집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

한약재향이 나는 진한 육수로 밀면을 만들어서 

좀 더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대신에 타이밍 잘 못 맞추면 줄서야한다는게 최대 단점인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에 차를 대야한다는게 단점으로 꼽히네요.

 

그거 제외하면 밀면 맛은 삼산 밀면 보다 나은듯.ㅎㅎ

 

 

이상으로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