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야기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4.
반응형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것은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입니다.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충격적인 뉴스가 있네요.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하네요. 크게 관심을 가지진 않았는데 

 

뭔가 큰껀이 있나봅니다.내용은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달 이 대표가 지난 2∼5월 옵티머스자산운용의 

관련 업체인 트러스트올로부터 종로 선거사무실 복합기 

 

임대료 월 11만5천원을 지원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이씨 등 2명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아니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은

옵티머스 자산운용 복합기 44만원 정도 지원 받은걸로

사람이 자살해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이건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44만원 지원받았다고 부실장이 자살을 한다?

 

뭐 이낙연 당선 취소 된다고 쳐도 자살을?

어이가 없네요. 확실하게 뭔가 있으니 

그것을 입 막을려고 한게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이 듭니다.

왜냐하면 이정부 들어서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말고도 

 

자살 당... 한게 아니라 수상한 자살이 늘고있습니다.

 

참고인 자살.

이건 저도 잘 몰라서 일단 패스

 

노회찬 타살 의혹 이건 뭐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듯. 위치상 자살일수가 없는 위치까지

공중부양하시고 사망하셨지요.

 

 

조국 가족펀드 수사 참고인이 숨진채 발견

 

참 특이한게 권력 실세 관련해서 뭔가 터지면 

밑에 사람이 사망함. 이유가 뭘까요?

정말 모르겠습니까?

 

민정비서관실 출신 검찰 수사관도 숨진채 발견되고 

 

이것도 비슷한 자살이군요. 이건 윤미향쪽 자살입니다.

샤워기로 목메달아 자살했다는데 

혼자서 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자세로 돌아가셨다는데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과 비슷한점이 

비리 의혹에 최측근 그리고 자살을 할정도로 

큰 죄를 저지른게 아닐텐데 이상하게 자살당..아니 자살 하셨네요.

 

 

윤미향 첫 재판 담당 판사도 식사중에 쓰러진뒤 사망하셨구요.

참 신기 하지 않습니까?

 

윤미향 재판에는 벌써 사람이 두명이나 죽었네요.

 

이번에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이사건도 

철저하게 조사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저걸 노린거 같네요. 공소권 없음.

이런식으로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할사람을 계속 

공소권 없음 같은 법의 헛점을 이용해서 빠져나가게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이상으로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