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미여군 사칭 사기,한국계 미여군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2.
반응형

미여군 사칭 사기,한국계 미여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여군 사칭 사기,한국계 미여군입니다.

 

미여군 사칭 사기

미여군 사칭 사기

이번에 미여군이 화재가 되고 있어서 아마 미여군 사칭 사기겠구나 

싶었습니다. 일단 어떤것이 화재가 되서 관심을 가지는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ㅎㅎ

 

일단 둘다 다뤄보겠습니다.

얼굴은 가렸지만 김 카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름 얼굴도 아마 도용이지 싶습니다.

실제로 usa에서 사기치는것도 아니고 문법도 틀리는걸로 봐서는

미국도 아니고 아프리카 어떤 나라에서 치는거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사기꾼이 잡힌게 아니라서 카더라 통신 ㅋㅋ

왠걸 한국 호구가 잘잡혀서 한국만 치는지 아니면 모든 나라 대상으로

사기를 치는데 한국산 호구가 잘 잡히는건지..

 

확실한건 한국에 호구가 많다는게 학계의 정설.

 

보이스피싱도 한국에 집중적으로 치는거봐서는 

사기를 잘 당하는 민족같음.

미여군 사칭 사기

근데 조금 의아한게 아프리카 놈 취향인지 

이왕 사기칠거면 이쁜 얼굴로 하지..

애매한 얼굴을 도용해옴.

미여군 사칭 사기

물론 아프리카눈엔 이게 취향일수도 있겠지...

여튼 대체적으로 말을 걸어온다. 돈을 보내준다고 한다.

그리고 뭔 문제가 생겨서 돈을 보내라 한다.

그리고 먹튀를 한다.

단순한 방법이다. 얼굴도 한번 안본 남남인데.

순진하게 1억줄게 하는 말에 속아서 돈을 보내는 사람도 있고 

미여군 사칭 사기

사랑에 빠져서 돈을 보내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지만...

정말 있는 사실이다. 처음에는 나도 모를땐 영작 연습한다고 

열심히 저런 사기꾼에게 몇번 대화를 나눈적이 있다.

 

그땐 이메일이였는데.. 상대방이 글을 안읽는다는게 딱느껴짐.ㅋㅋㅋ

아니 글을 안쳐읽고 지가 하고 싶은말만 함.ㅋㅋㅋ

결론 계좌 문제 생기고 그래서 돈을 부쳐

 

그래서 응 한석규 입모양을 잘보세요^^

 

이게 사기꾼들에게 내가 해줄수 있는 말이야.

이번에 이슈가 된것 중에서 다른 내용도 있었음.

그래서 같이 가져옴.

 

한국계 미여군

이분 한국계 여미군이신데 현재 메갈들이 달려가서

집단 린치를 가한듯 함.

한국에서 여군처럼 사시는걸로 착각하고 악플 박은거 같은데

열심히 사시는분 같은데 악플 오지게 달린듯.

 

특히 안이쁘다고 이야기한거 대체로 메갈들일듯.

 

이렇게 이쁘신데...

팩트: 포샵질 했다는 페미들...

페미들은 포샵질 해도 안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삶에 부모님 도움 없이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멀리 타향 살이에 미군 전쟁나면 전투에 참전할수도 있는건데

격려는 못할 망정... 까내리지 맙시다.

이 발 보면 옛날 군대 행군하고 물집 났던거 생각나서 안쓰럽네요.

솔직히 남자도 군장매고 행군하면 힘든데.

 

저 나라는 여자라고 봐주고 이런거 별로 없음.

하긴 미국에 여경들도 어마어마 함.

우리나라처럼 오또케스트라가 아님.

 

 

사기치는 조선족 골려먹기

 

자료 찾다가 발견한 웃긴 사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안문 ㅋㅋㅋ드립 ㅋㅋㅋ

진짜 사기치는 사람 다 잡아다가

두개골을 으깨줘야함.

요즘 저 방식의 보이스 피싱이 유행하니깐

다들 주의 하세요.

 

사실 미여군 사칭 사기는 오래된 방법이고.ㅋㅋ

폰 고장 저거는 최신방법인듯.

 

이상으로 미여군 사칭 사기,

한국계 미여군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