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강사,셔틀,녹취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3.
반응형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강사,셔틀,녹취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강사,셔틀,녹취입니다.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강사,셔틀,녹취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

이번에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이 있는데요.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입니다.

 

우선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사건터진 이유

1. 학원에서 주소 잘못알려줌

2. 배달원 원래갔던 주소에서 헛탕치고 다시 들은 주소로 배달감 그래서 배달비 추가 요구

3. 학원 나 바쁘니까 학원 올라오지말고 배달원 보고 내려가서 5분 10분 기다리라 했다고함
(건당 배달료로 먹고사는 배달원은 5분 10분 기다릴수 없었다고함.)

 

 

대충 들어본 요약

학원강사 : 배달일하는 사람은 비하하는게 맞다

학원강사 : 넌 배달몇건해서 고작 만원 겨우 벌지만 난 가만있어도 만원번다 

학원강사 : 공부못하면 배달원하는거다 니가 공부잘하면 배달일하겠냐 맞잖아 맞잖아?? 

학원강사 : 배달원이 뭔 고생하냐 음악이나 듣고 부릉 부릉하며 편하게 배달하지 

배달원 :서울대학교 다니면서 알바로 배달원하는 사람도 있다 직업 비하하지 말라 

학원강사: 내 친구 서울 대학교 다니는 애들한테 배달 대행 알바하는지 물어보겠다 ㅋㅋ

배달원 : 직업 비하하지 말라 사람이 남 위에있다 생각하지 말라 평생 그렇게 남 위에서 살수있다 생각하느냐?

학원강사: 난 쭉 남 위에서 살거같다 ㅋㅋ

뭐 대충 통화내용이 이런 얘기임 

 

정확한건 일단 통화내용을 들어보시면 정말 우리나라

갑질 문화 심각하다는게 느껴집니다.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녹취록

 

 

이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녹취록을 

듣고 있으니... 화가 나네요. 본인의 실수로 남에게 

막말하시는데...와.. 

어이가 없어서...원..

해당 관계자는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에서

강의를 하는 강사라는 기사도 있었는데 알고보니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

셔틀 도우미로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뭐 천만원을 버네 

학력따지길래 강사로 느껴졌는데 셔틀 도우미인데 ㅋㅋㅋㅋ

 

아니 누가 누굴 직업비하하는지..원 동종업계면서...

게다가 퇴사 하면서 이렇게 에이프릴어학원에 큰손해를 주고 빤스런했네요.

 

이거 잡아다가 손해배상 청구해야하는거 아닐까요?

 

여기서 가장 큰 피해자?

에이프릴어학원....

이건 레알 엥이프릴어학원 측에서 잡아다가 회사 이미지에

먹칠을 한 셔틀 도우미에게 손해배상 청구해야함.

다른 글을 보니 진짜로 셔틀 도우미인듯..

확실한건 이번 갑질 사건은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의 잘못은 1도 없다는것.

잘못은 셔틀 도우미 개인의 잘못임.

 

이번 이슈를 통해서 우리나라에 뿌리깊게 내려박힌 갑질 문화가 

조금이나마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시는 기사님들과 이번 셔틀 도우미로 피해입은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에 위로를 하고싶다.

 

이상으로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갑질 사건 정리,강사,셔틀,녹취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