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2. 22.
반응형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입니다.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트리플 함박 도시락입니다.

미니스톱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확실히 gs나 cu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3900원에 함박스테이크가 3개입니다.

 

 

일단 이 제품의 장점은 가성비에 있고 단점은 

고기만 있다.. 사실..가격이 저렴하니 ㅎㅎ

다양한 구성하기가 쉽지가 않죠.

 

토마토 페이스트 기반으로 한 소스.

 

크림소스를 기반으로한 함박스테이크

치즈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사진찍은거라 이미 녹아있군요.

 

총평은 가성비는 훌륭 대신 김치가 생각나는 맛.ㅎㅎ

 

그래도 미니스톱 도시락들 대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 할만 합니다. 문제는 미니스톱이 집에서 좀 멀어서 ㅎㅎ

자주 못가긴 하지만.ㅎㅎㅎ

 

이상으로 미니스톱 트리플 함박 도시락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