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경기과 롤관련

롤 10.22 패치 노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28.
반응형

롤 10.22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10.22 패치 노트 입니다.

 

롤 10.22 패치 노트

 

 

영상으로 보실분은 위의 영상으로 참조하시구요.

 

오늘 롤 10.22 패치 노트가 공개 되었고

적용되었습니다.

세라핀 출시 되었지만 아직 챔피언은 

안나온 상태입니다. 조만간 나올듯 한데...

솔직히 스킬이 소나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아무무 버프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원래 아무무 궁 맞으면 속박+ 무장해제 상태 여서

 

기본공격 스킬 말고는 써지는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기절로 바뀌어서 아예 못 쓰게 됬습니다.

상향이죠.

 

이제 애니의 e 보호막이 다른 대상에게도 적용이 

되게 바뀌었네요. 아마 서폿 애니의 픽률이 

좀 올라가지 않을까? 하고 예상 해봅니다.

 

초반 너프 후반 버프네요.

일제 사격 화살개수 증가

 

이번에 브랜드의 스킬들을 대거 상향 시킨거 같습니다.

서폿 브랜드의 경우 패시브가 약간 너프 된 느낌이라면

궁의 경우 한명에게도 써도 본인에게도 불덩이가 

돌아오는 격이라 이번에 미드 브랜드는 버프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이부분은 갈리오 실제로 플레이 해봐야

알수 있을거 같네요.ㅎㅎ

 

이건 여태껏 천천히 데미지를 입히던 부분을

롤 10.22 패치 노트에서 한번에 주는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드디어 카서스 딜에도 너프를 먹입니다.

사실 카서스 정글 날먹이라 너프가 필요했었지요.

 

 

이번에 르블랑의 사슬 버프가 되었네요.

이제 르블랑이 더 무서워지겠군요.ㄷㄷ

 

 

드디어 룰루가 롤 10.22 패치 노트에서 

너프를 먹습니다. 탑 룰루가 롤드컵에서

활약하면서 나온 영향이라 생각됩니다.

 

나서스 궁극기 사용시 추가 저항력이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나서스 안그래도

굉장히 티어가 낮은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사미라가 롤 10.22 패치 노트에서

너프를 먹었네요. 지금 밴이 많이 되고 있는 상황이죠.

 

세주가 버프가 되긴 했는데...

이걸로 세주가 다시 나올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야가 버프가 되었네요. 하긴 요즘 자야가

많이 안나오긴 했죠.

 

제드 드디어 너프가 되었군요.

e 스킬 너프의 경우에는 

큰 너프로 작용 할거 같습니다. 

 

 

기타 등등 롤 10.22 패치 노트 버그 수정

부분입니다.

 

이상으로 롤 10.22 패치 노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