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패드립 뜻,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15.
반응형

패드립 뜻, 모음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패드립 뜻, 모음 입니다.

 

패드립 뜻, 모음

 

패드립은 패륜과 애드립의 합친 신조어로 부모님을 욕하는 방식의 

욕을 말합니다.

 

사실 외국에도 욕이 대체로 패드립이 많은데 

우리나라 처럼 찰지게 욕을 하는 나라도 적을듯합니다.

 

웃자고 가져온것들이니깐 불편하신분들은 다른 포스티을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ㅋㅋ 신박하네요. 창녀 지원금을 이용한 패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욕인지 칭찬인지 ㅋㅋㅋㅋ

ㅋㅋㅋ 이건 패드립 짤로 써도 될듯 하네요.

응 니애밐ㅋㅋㅋㅋㅋㅋ

진짜 잔인하네요.

요즘 광고도 패드립 치네요.ㅋㅋ

 

ㅋㅋㅋㅋ아니 너무 재미있는데 왜 

니 애미를 조져 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네티즌의 욕에 빡쳐서 한국 네티즌의 반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권총으로 한발 쏘니깐 

핵폭탄이 날아오는 수준..ㅋㅋㅋ

 

새로운 스타일의 패드립 ㅋㅋ 

작성자 아버지 나한테 팔씨름 짐 ㅋㅋㅋㅋ

아 귀엽네요 ㅋㅋㅋ

너희 어머니 놀이터초딩 그네 뺏어탐 ㅋㅋㅋㅋ

상상력진짜 오지네요 ㅋㅋ

도대체 이거 제목 만든 사람 누구입니끄아아악~

 

첨에 저게 무슨 소리 인줄 몰랐는데 잘 생각해보니...

내가 참 타락했구나라고 느꼈음. 힌트:야~동

산와머니 백댄서 ㅋㅋㅋㅋㅋㅋ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

코브라 ㅋㅋㅋㅋㅋ

그랑프리 세계 챔피언 ㅋㅋㅋㅋㅋㅋ

진짜 패드립 웅진싱크빅 하시나?ㅋㅋ

이건 솔직히 할머니가 먼저 선넘음.

첨보는 애한테 설교는  

나이 드신분들은 자녀로 패드립을 하는군요.

니 딸 노래방 출근 ㅋㅋㅋ

자식 상조보험 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네요 ㅋㅋㅋ

이건 외국 스타일 패드립 

이거 레알 ㅇㅈ? 

롤 할때마다 부모님이 사라지거나

직업이 바뀌는 마법 ㅋㅋ

새우깡 먹고 싶어 갈매기랑 싸워서 전치 2주 ㅋㅋㅋㅋㅋㅋ

갠지스강 어부 ㅋㅋㅋㅋㅋㅋ

전봇대 잡고 봉춤추다 감전됨 ㅋㅋㅋㅋㅋ

진짜 패드립이면...

 

 

문학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잘못 이해하면 크흠.ㅋㅋ

롤 하시는분은 이해 할듯.ㅋㅋㅋ

저기요 너희 어머님 

 

이상으로 패드립 뜻,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