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3.
반응형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입니다.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이사람의 특이한 언행 때문에 밈화가 되었지요.

이게 펀쿨섹의 시초격 발언이죠.

 

펀하고 쿨하고 섹시하게 대처해야 한다.

도대체 어떤 대처를 하겠다는건지 내용은 1도 없음.

 

마치 전교1등에게 어떻게 공부하면 너처럼 잘할수있니?하면

국영수 위주로 교과서로 공부하면 전교1등 쌉가능 이러면

 

레알 개소리죠. 내용이 1도 없는 화법 그것이 바로 

고이즈미 신지로 펜쿨섹좌 뜻이 되겠습니다.

 

또 바른 펀섹쿨의 어록을 들어보자.

요약하자면 대책은 어떤것이 있나? 눈볼대나 먹으러 갑시다.

아니 눈볼대랑 뭔 관련 있냐? 응 관련 있어.

그리고 할수 있는거 다해볼께.

거의 이수준.

 

비난을 하면...

 

거의 이수준은 슬라임 수준의 노데미지...

이쯤되면 언어의 메시인가..ㅋㅋㅋㅋ

 

반성의 날강두수준?ㅋㅋㅋ ㅁㅌㅊ?

 

코로나를 대처하는 펀쿨섹좌

코로나 감염되지 않으면 결코 옳지 않습니다.

여러분 강도가 칼을 휘둘러도 피하면 됩니다.

 

여러분 총알이 날라와도 걱정하지 마세요.

무려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마하 3의 속도로 옆으로 치거나

만약 쳐 내지 못했다면?

 

뇌를 이동 시키면 됩니다.

참 쉽죠?ㅋㅋㅋㅋㅋ

거의 이정도 수준의 개소리..

 

그런데 이 펀섹쿨 좌는 실제로 하고 있음.ㅋㅋㅋ

 

아래의 내용은 직접한 내용이 아니라 

고이즈미 신지로 조롱하는 봇입니다.

 

그의 화법을 조롱하는 ㅋㅋㅋ 

한국에도 예전에 이런 류의 기사를 낸사람이 있죠.

위의 내용 ㅋㅋㅋ 저분 짤리지 않았을까?

 

쓸 기사가 없을 땐

 

사직서라도 쓰면 된다.

계속되는 펀섹쿨 좌의 어록

 

이런 발언 땜에 위의 봇이 생겨나게 된듯..ㅋㅋ

여자화 된 고이즈미 신지로 ㅋㅋㅋ

 

고이즈미 신지로는 예전에 고이즈미 총리 (아베 전에 임기했던 총리)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ㅎㅎ

 

부인이라고 하는데 혼혈 미인이시네요.

 

한국에서도 유행하는 펀쿨섹좌의 밈

ㅋㅋㅋㅋㅋㅋ 반성 드립에 

그것이 치킨이니까. 이거 원래 그것이 약속이니까

드립에서 파생된거 ㅋㅋㅋ

 

ㅋㅋㅋㅋㅋ 치킨은 섹시 한데 피자는 문제 있다는건가 ㅋㅋㅋ

 

웃대에서도 그를 가지고 유머를 만들어 냈습니다.ㅋㅋㅋ

 

그것은 '사정'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요 ㅋㅋㅋ

 

펀섹쿨 컨셉의 중국집도 있는데 

30년 후 드립 ㅋㅋㅋㅋ

 

 

그것이~ 이니까 드립 ㅋㅋㅋ

의미없는 유체이탈 화법 드립 ㅋㅋ

 

유체이탈 화법 드립2 아무말 대단치 ㅋㅋㅋ

고이즈미 신지로 화법이죠.

유체이탈 화법 드립 3 ㅋㅋㅋㅋ

거를 타선이 없이 찰진 드립이였네요.

 

우리나라에도 고이즈미 신지로 같은 인물이 있죠.

아래 부턴 여당 까는 내용이니 불편한 분들은 다른 게시물 봐주세요.

 

고이즈미 신지로가 화제가 되고 밈이 되는 이유는 나사가 

빠진듯한 그의 어록이 밈화 되었죠.

 

우리나라도 나사가 제대로 빠진 사람이 있죠.

문재인 입니다. 아래 내용 보시죠.

 

이게 화제가 된 이유는 발목지뢰밟고 다리를 잃은 사람앞에서

해맑게 웃으면서 짜장면 드립 치고 있습니다.

물론 이건 웃자고 누가 올린거 인데 웃기네요.ㅋㅋ

 

공무원 납치후 피살 당해도 

종전선언을 외치질 않나 ㅋ

 

이정도면 뭐 공감능력이 제로에 가까움.

나사가 제대로 빠진듯.

 

뭐 할말은 차고 넘치지만 이 포스팅은 펀섹쿨좌 포스팅이기에

이쯤 할게요~ㅎㅎ

이상으로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