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30.
반응형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입니다.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사실 예전에

 

2020/10/22 - [웃긴것들] - 도우너 어서오고 뜻

 

도우너 어서오고 뜻

도우너 어서오고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우너 어서오고 뜻 입니다. 도우너 어서오고 뜻 원래 이 어서오고는 아프리카 bj 사이들에서 자주 쓰던 유행어 입니다. 시청자 아이디를 불러

qwe1234ok.tistory.com

이걸 포스팅 했었죠. 밈이 계속 생성되기도 하고 찾으시는분들이 좀 되서 

후속편을 준비해왔습니다. 따로 원본 만화나 이전 포스팅에 없는것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어서오고,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가장 유명한 대사 몇가지 가져왔습니다.

 

선넘네 쓸 상황 

엄마가 전역한 아들을 위해서 준비한거...

밀리터리 버거 ㅋㅋㅋㅋ

이럴때 댓글에 선넘네 짤을 올려주면

딱이죠.ㅎㅎ

 

아니면 이런 민트초코 치킨...

아니 나도 민트초코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이건 아니지...

이럴때 딱 선넘네 짤을 올리면...

이건 모에화 시킨 선넘네 ㅋㅋㅋ

 

둘리 도우너 어서오고 짤

이것도 자주 쓰이는 짤이죠.

 

둘리: 노무현 어서오고 

왜 아침부터 죽상이야

 

노무현: 문재앙 시키가 아침부터 꼴받게 하잖아

 

월요일 어서오고  ㅋㅋㅋ 지금 딱이네요.

 

코로나~ 백신 어서오고 ㅋㅋㅋ

 

 

또다른 패러디

물티슈를 본 유저가 합성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사똥 맛 좀 볼래?ㅋㅋㅋㅋㅋㅋㅋ

드립력 진짜 ㅋㅋㅋ 다시 봐도 웃기네요.ㅎㅎ

 

롤 패치노트에도 이렇게 패러디가 되었네요 ㄷㄷ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패러디 영상

 

 

 

실제 오버워치 대사를 써서 ㅋㅋㅋ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긴 한데 

재미있네요.ㅎㅎ

ㅋㅋㅋㅋ 애기고자 심영이 ㅋㅋㅋ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패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출변형임 ㅋㅋㅋ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와 선정적인 세상의 

콜라보 ㅋㅋ

ㅋㅋㅋㅋㅋ

사이다네요.ㅋㅋ

 

아래는 애기 병장 둘리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현실 고증.ㅋㅋㅋ

요즘 병장이 무슨 힘이 있냐.ㅋㅋ 

 

애기롤팀 징동 ㅋㅋ 이건 예전에 

롤드컵때 담원 징동 로그 16강 할때 이야기네요.

 

 

페미니스트 둘리

기출 변형 ㅋㅋ 180석 ㅋㅋㅋㅋ

설정이 조금 이상한게 마이는 어디서 나왓나..

적 정글인가?ㅋㅋ

 

이것도 웃기네요. 애기신병 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ㅈ건은 못참지 ㅋㅋㅋ

한마음 한뜻으로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고퀄리티 움짤로 마무리~ㅎㅎ

이상으로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