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도우너 어서오고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22.
반응형

도우너 어서오고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우너 어서오고 뜻 입니다.

 

도우너 어서오고 뜻

 

원래 이 어서오고는 아프리카 bj 사이들에서 

자주 쓰던 유행어 입니다.

 

시청자 아이디를 불러주고 어서오고~ 이런식의

유행어입니다.

 

이게 엉덩국의 애기공룡 둘리가 히트 치면서

이게 밈화 되면서 더더욱 유명해졌지요.

 

도우너 어서오고 원본

 

아마 이 만화가 히트 쳤던 이유는 둘리를 기억하시는분들은

그 둘리의 어렸을땐 몰랐지만 지금와서 보니 싸이코패스에

가까울정도의 악랄함이 느껴졌던것이고 

 

그것을 엉덩국 작가의 상상력이 더 해져서 더욱 그럴듯한

작품으로 만들어 지게 된거 같습니다.

 

애초에 둘리와 도우너가 있었던 악랄함을 좀 더 잘 표현

했다고 할수 있겠지요.

 

도우너 어서오고 명대사 짤

 

이거 원래 유행어 였는데 이 만화로 인해서

어서오고가 엄청난 유행을 합니다.

선넘을때 자주 쓰는 짤이지요.

 

도우너 어서오고 패러디

여체화 시킨 도우너 ㅋㅋㅋ

충주시는 밈이라는 밈은 다 흡수해서 ㅋㅋㅋ

일잘하는 공무원임..ㅋㅋ 홍보 효과 톡톡히 누리는중..ㅋㅋ

 

이거 앞에서 짤렸지만 대충 내용은 아실듯..ㅋㅋ

나가라는데 순순히 나가는 기출변형 도우너 어서오고 패러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문답무용 그냥 썰고 싶었던 마이콜 ㅋㅋㅋ

드립의 활용도 ㅋㅋㅋ 원본글이 이정도는 애교뱃살 아님? 

남자들 애교뱃살 좋아한다던데 하면서 올린글에 ㅋㅋ

쪽마늘 어서오고~ 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테스형 어서오고 ㅋㅋㅋ

장르가 바뀐다던 이야기도 있길래 

 

꼬우면 집적 찾아보든가~ㅋㅋㅋㅋ

 

도우너 어서오고 드립은 

온갖 패러디가 난무하는데

아마 쉬운 편집에 있는듯. 

 

근데 모르는 애니가 너무 많아서 

안퍼오고 알만한걸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화 보소 ㅋㅋㅋ

야스오인줄 ㅋㅋㅋㅋㅋ

야스오 레드 쳐먹겠다고 

저러는줄 알았더니 신짜오였오 ㅋㅋㅋ

 

마지막 클템이 킬링 포인트 ㅋㅋㅋ

대박이네요.

 

역사 만화로도 재탄생되기도 하고..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이번 롤드컵 상황을

패러디에 쓰이기도 하구요.

 

덕분에 재조명 받는 둘리..ㅋㅋㅋ

이렇게 신입생 모집에도 쓰이기도 하구요.ㅋㅋㅋ

읍참마속 패러디 ㅋㅋㅋ

마속 산 넘네 ㅋㅋㅋㅋㅋ

선 넘네를 패러디 ㅋㅋㅋ

 

 

도우너 어서오고 밈이 흥하면서 이득인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드립 맞받아치는거 보소 ㅋㅋㅋ

아침부터 왜이리 죽상이야 ㅋㅋㅋ

 

가성비 선넘네 라는 드립 후기도 있었음.ㅋㅋㅋ

드립 치려고 저기 피자 시킨다는 후문..ㅋㅋㅋ

할머니: 도우너 어서오고 ㅋㅋㅋ

 

이상으로 도우너 어서오고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