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다람쥐 짤, 람쥐 썬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2.
반응형

다람쥐 짤, 람쥐 썬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람쥐 짤, 람쥐 썬더입니다.

 

다람쥐 짤, 람쥐 썬더 유래

 

유래는 이것도 제목낚시 형태의 짤로써 쓰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디씨 갤러리에서 유래되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의 다람쥐 짤로 유명한 람쥐 썬더 한번 보시죠.ㅎㅎ

 

번개 치는 짤에 다람쥐를 합성하면서 

람쥐 썬더가 유명해졌지요.

유명해지니깐 여러 패러디가 나옵니다.

밈화 된거죠.ㅎㅎ

 

물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교미여~

람쥐 썬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람쥐 표정보소 ㅋㅋㅋ

 

살이여 ㅋㅋ

 

이렇게 효과를 넣으니 진짜 전기 쏘는듯한

람쥐 썬더 짤이 되었네요 ㅎㅎ

이거 롤 볼리베어 스킬에 합성 한거네요.ㅋㅋ

근데 절묘해 ㅋㅋㅋ

 

번개의 신 토르~

람쥐 썬더~

람쥐 퐈이어~

고양이 썬더~!!

이건 볼리베어 같네요 ㄷㄷ

람쥐 파이어~ㅎㅎ

이상으로 다람쥐 짤, 람쥐 썬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