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1.
반응형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입니다.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이게 요즘 갑자기 뜨더라구요.

왜뜨는가 했더니 과도한 얼굴보정 어플로 

웃겨서 뜬듯..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병맛같은 코드로 뜨고 있는듯 합니다.

중국 현지내에서도 이러한 과도한 보정으로 

화제가 되서.. 이게 밈이 되었네요 ㅋㅋㅋ

 

 

 

제일 웃긴게 저 머리 스타일에 

머리 까딱까딱 하는거 ㅋㅋㅋㅋㅋ

 

뭔가 잘생겨서 밈이 된거 보다 뭔가 웃겨서 

그런듯. 중국 틱톡 현지에서는 음병오형제로

불리우고 

 

우리나라에서는 스윗중남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윗 중남? ㅈ까라 그래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어굴이 자꾸 변화되는걸 느끼셨나요?

실제 얼굴을

 

이건 어플 얼마나 썼는지...여자얼굴이 

무슨 애니메이션 얼굴로 바꾸어놨네요..ㄷㄷㄷ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실제 얼굴

 

이게 음병오형제 실제 얼굴이라고 하네요...ㄷㄷ

 

무보정으로 촬영하는거 자세히 보면

얼굴이 닮았음. 저 얼굴이 보정어플을 통하면..

 

이 정도면 사기 수준이네...ㄷㄷ

 

얼굴이 하얗게 보이기위해서 무슨 

사극 분장을 하고 찍는거 보소..ㅋㅋㅋ

무슨 예전에 패왕별희에 나오는 사람 같네요 ㅋㅋ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패러디

 

vr 스윗중남 ㅋㅋ

 

 

스윗중남 얼마나 스윗한지 

개가 계속 핥는다 ㅋㅋㅋㅋ

 

이분은 스윗중남인가 츄파츕스인가?

 

 

진짜 스윗중남

이게 유명해지니깐 스윗 양남 ㅋㅋㅋ

 

 

스윗열도녀 

근데 일본애들은 대체로 이쁘고 잘생긴애들이

억지로 못생기게 해서 바꾸는 형태 

 

 

얼굴을 어플로 못생기게 해서 ㅋㅋㅋ

나중에 원래 얼굴 ㅋㅋ

ㄷㄷ 얼굴이 ㄷㄷ함..

스윗양녀 ㅋㅋ 유쾌하네요  

 

 

스윗 중녀 ㅋㅋㅋㅋ

와..ㅋㅋㅋㅋ 

이건 제대로 선 넘었다 ㅋㅋㅋㅋ

 

이건 스윗중남 패러디 제대로 한듯..ㅋㅋㅋ

어플로 장난 치는데 ㅋㅋ 딱이네 ㅋㅋㅋ

 

이건 스윗 동남 ㅋㅋㅋㅋㅋ

애들은 무보정을 했네 ㅋㅋㅋ

애들아 너들도 보정 좀 하지 그랬어..ㅋㅋㅋ

 

 

이상으로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