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19.
반응형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입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북한 피카츄라던데 잘은 모르겠습니다.ㅋㅋ

 

포켓몬스터는 참 오래사랑받은 캐릭터죠.

제가 초등학교때 유행했었는데 9년 차이인 

동생때도 유행하는거 보고 와 대단하다 싶긴 했었습니다.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따라 많은 짤 들이 만들어졌습니다.

하나씩 보시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왤케 현실적이야 ㅋㅋㅋ

 

잠깐 포켓몬스터 짤을 찾던 도중 발견한 재미있는 짤들.

 

오답도 답 아닌가요?ㅋㅋㅋ

이거 참 철학적인 드립임.ㅋㅋ

우문 현답.ㅋㅋㅋ F학점도 학점이다.ㅋㅋ

위의 드립에 파생된 또 다른 드립.

구몬이다 숙제 가져와라 ㅋㅋㅋㅋㅋ

아구몬 진화~ 태일아~!!ㅋㅋ

심슨 피카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우 이놈은 악덕사장수준을 넘었음.

 

근로기준법 ㅋㅋ 노동부에 신고 ㄱㄱ

 

알고보니 피카츄는 대머리..ㅠㅠ

 

서..선생님...시..심장이 뛰지 않습니다.

커여워~~

위 짤은 피카츄가 남자라고 주장하는데 뭔가 좀 어색한걸로 봐서..

만들어 진게 아닌가라고 생각드는 짤입니다.

어 이거 퍼오고 보니깐 피카츄방 에 쓰였다고 하네요.ㄷㄷ

뭔가 괴기스럽네요 ㅋㅋ

괴기스러운 피카츄 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건 동물 학대입니다.

중국에서 했을거 같음.

친구에게 보내기 딱좋은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ㅋㅋ

 

비슷한 맥락의 친구에게 보내기 좋은 피카츄 짤 ㅋㅋ

와 피카츄 신발이라는데 멋진듯.ㅎㅎ

예전에 싱하형 밈이 유행할 시절의 피카츄 ㅋㅋㅋ

백만년전 싱하형 ㅋㅋ

 

응 조으디 조으디~

 

마동석 피카츄 ㅋㅋㅋㅋ

지우 진실의 방으로~

맥도날드에서 사은품으로 줬다는 피카츄라는데..

짱개에서 만들었냐?? ㄷㄷ 한 퀄리티...

ㅋㅋㅋㅋ 먹으면 백만볼트 감전 되나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력 ㅋㅋ

 

뭔가 진짜 쎄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피카츄 틀을 판다고 하더라구요. 그걸로 만들었다고 하는듯.

 

포켓몬스터 피카츄 움짤

 

뭔가 이상한???ㅋㅋ

지우를 유혹하는 피가죽....

야이...

................................

이게...뭐노....

위의 짤을 본 

내 마음임.ㅋㅋㅋㅋㅋㅋ

 

명탐정 피카츄라던데 귀엽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이 싹도노 ㅋㅋㅋㅋㅋ

귓방맹이 때리는 ㅋㅋㅋ

 

이상으로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김광규 탈모 탈모빔  (0) 2020.12.21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0) 2020.12.19
머선 129, 강호동 머선일이고  (0) 2020.12.16
패드립 뜻, 모음  (0) 2020.12.15
인싸 아싸 차이, 뜻  (0) 2020.12.13
hoxy,혹시 뜻 과 유래  (0) 2020.12.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