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김광규 탈모 탈모빔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21.
반응형

김광규 탈모 탈모빔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김광규 탈모 탈모빔입니다.

 

김광규 탈모 탈모빔

 

예전에 유행했던 김광규의  탈모빔 ㅋㅋ

도대체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ㅋㅋㅋ

 

 

김광규 탈모빔 다른 버전

 

대단하네요.ㅋㅋㅋ

 

나중에 실제로 본인도 이 짤을 봄.ㅋㅋㅋ

어쩐지 내 기사에 자라나라 머리머리라고 댓글이

달려서 이상하다고 했다고 했음.ㅋㅋㅋㅋ

 

그래도 이걸 보시고 유쾌하게 이야기 하시는거 보면 대인배

 

 

확실히 가발 쓰시니 인물이 사시는 김광규 옹.ㅋㅋ

 

김광규의  탈모빔이 유행하니 

패러디 짤들도 생겨나는데 ㅋㅋ

 

라이즈도 ㅋㅋㅋ

이 짤은 자비도 없네 ㅋㅋㅋ 자라나라 머리머리

외쳐도 응 빡빡이 ㅋㅋ

젠야타도 시전 ㅋㅋ

 

원펀맨도 ㅋㅋㅋ

 

이분도 대머리 하면 유명하신 선생님이죠 ㅋㅋ

이름이..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대머리 놀리는 짤들

민두노총 ㅋㅋㅋㅋㅋ

민주노총 패러디한 민두 노총 ㅋㅋㅋ

 

 

민두노총 집회 ㅋㅋㅋㅋㅋㅋㅋ

 

민두 노총 말고도 패러디 많네요 ㅋㅋ 만두 노총

김치노련 ㅋㅋㅋㅋ

벨코즈 궁을 반사하는 방법..ㅋㅋㅋ

 

김광규  탈모빔 반사~

탈모갤 지옥불 노천탕 정모 ㅋㅋㅋㅋㅋㅋ

그분들이 보면  

개거품 물 짤이네요 ㅋㅋㅋ

 

전국 대머리들을 적으로 돌린 이말년 ㅋㅋㅋ

대머리는 묵비권도 안되고 ㅋㅋ 변호사도 선임 불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하네 ㅋㅋ

상상이라도 너무 잔인하네요 ㅋㅋㅋ

 

사탄도 이건 좀... ㄷㄷㄷ

대머리엔 금이 있다고 살해...

그곳은 아프리카....

아프리카 청춘이다...

탈모인에게 보내면 절교당할수 있는 짤 ㅋㅋㅋ

김광규 탈모빔과 유사품으로 

사악한 정원사 요정의 저주가 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먹고 뚜껑 제대로 열렸네요 ㅎㅎ

대머리 치료한다는 의료기구인데 

왠지 화이바 같이 생겼네요 ㅎㅎ

탈모갤 금지 유머들 ㅋㅋㅋ

눈물이...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김광규 탈모 탈모빔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준식 짤,뜻,모자  (0) 2021.01.05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0) 2020.12.19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0) 2020.12.19
머선 129, 강호동 머선일이고  (0) 2020.12.16
패드립 뜻, 모음  (0) 2020.12.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