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2. 19.
반응형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입니다.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이게 생각보다 커뮤니티에 많이 쓰이는데 

정작 이름이 뭔지도 몰랐었는데요.

 

이번에 찾아보면서 정확한 이름과 유래까지 알게 되었네요.

 

 

즐겁다 짤 유래 

 

 

이게 미국에서 먼저 유래가 된 짤이구요.

껍질 미리 깐 달걀..로 이딴걸 왜 만들었을까? 했는데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고 예술가가 

퍼포먼스를 위해 만든 제품이라는데 

 

 

허접하기 짝이 없는 사진들과 기괴한 

아이의 사진이 어울려서 밈화 되었네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번역되서 올렸는데 이게 밈화되서

우리나라에서는 즐겁다 짤 혹은 달갈콘 

혹은 껍질 미리깐 달걀로 불리는데 

 

사실 쓰임새에 비해서 정확한 이름은

거의 모르는 실정...

 

사실 저도 보긴 많이 봤는데 이름이 뭔지 오늘 알았음.ㅋㅋㅋ

 

우선 전체 패러디 된 짤들을 보시죠.

 

빵으로 대체 되기도 하고 ㅋㅋ

귤로도 대체 되고 ㅋㅋ

케일 ㅋㅋㅋㅋ 케일 다시 또 떡락됨 ㅋㅋ

단테 ㅋㅋㅋㅋ

그냥 눌러서 조지세요 ㅋㅋㅋ

ㅋㅋㅋㅋ

이쯤하고 주로 쓰이는 즐겁다 짤로 넘어가죠.

 

즐겁다 짤 모음

이건 예전에 유행하던 안녕 하살법 

안녕 하살법 받아치기 뭐 이런식의 밈인데

 

대략 애니 덕후가 유행시킨 밈인듯.

 

위의 짤 같은 거 올라왔을때 쓰면 딱 좋은 짤이겠군요.ㅋㅋ

 

가능 짤의 변형 같은데...

도대체 뭐가 가능하다는 거여 ㅋㅋㅋ

사람이 바뀌기도 하고 ㅋㅋ

날강두 형으로 바뀌기도 하고 ㅋㅋㅋ

 

이건 뭐여 ㅋㅋㅋ

갑자기 ㅋㅋ

로봇 달걀콘이라는데 

이게 저 빨간거만 붙히면 

즐겁다 짤이 되서 ㅋㅋ 

무한 복제가 가능.

티셔츠로 제작되기도 하고 

피규어로도 제작되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겜 한판 이기고 보내주면 

딱 일듯 ㅋㅋㅋ

와 이건....

 

기괴하네요 ㅋㅋㅋ

요즘 이것도 자주 쓰이는듯 ㅋㅋㅋ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쌉 가능 able 짤 뜻  (2) 2021.01.01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김광규 탈모 탈모빔  (0) 2020.12.21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0) 2020.12.19
머선 129, 강호동 머선일이고  (0) 2020.12.16
패드립 뜻, 모음  (0) 2020.12.15
인싸 아싸 차이, 뜻  (0) 2020.12.1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