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쌉 가능 able 짤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1. 1. 1.
반응형

쌉 가능 able 짤 뜻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쌉가능 able 짤 뜻입니다.

 

쌉가능 able 짤과 뜻

 

오늘은 쌉가능 뜻과 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쌉은 매우 뭐 이런 뜻으로 쓰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능을 강조할때 쌉 을 씁니다.

 

 

그리고 able은 가능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 단어로써

가능 짤이 밈으로써 쓰이면서 같이 쓰이게 됨.

 

 

 

 

 

쌉 가능 짤을 쓰임새

 

이런 기사를 올려놓고 ㄱㄴ?

뭐 이런식으로 커뮤니티에 올리면 

댓글로

 

 

위의 짤을 올리는 식의 밈인데 

위의 짤이 가장 많이 쓰이는 ㄱㄴ 짤임.

 

이게 성적인 관계가 가능?을 묻는 짤인데.

그거와 상관없이 ㄱㄴ한지 불ㄱㄴ한지를 묻기도 함.

 

위의 남자는 마오쩌둥의 시체에 자위를 해서

처벌받은 남자.. 아마 착해졌을듯..

글 제목이 극한의 가능충이였던가?ㅋㅋㅋ

이런 글에 ㄱㄴ? 하면

위의 같이 불가능을 표시하기도 함.ㅋㅋㅋ

실제로 인사담당자가 수정 쌉가능 이라고 신조어 썻다가

혼났음.ㅋㅋㅋ 실생활에 깊숙히 침투해 있는 신조어 ㅋㅋㅋ

 

자 이제 좀 웃긴걸 보도록 합시다.

 

 

 

 

 

극한의 가능충들

ㄱㄴ? ㅋㅋㅋ 고양이 보소 ㅋㅋㅋ

위의 사진을 올려놓고 아까 ㄱㄴ 짤을 올리면..

무슨 의미인지 아시겠죠?ㅋㅋㅋ

장난으로 짤 올리는데 진짜 ㄱㄴ하심?ㅋㅋㅋ

 

2500년된 미라를...성욕의 노예 수준이네...

와... 저 사람 경찰보다 병원으로 보내야할듯..

시체에 성욕을 느끼는사람이 있다곤 하던데...

 

선 씨게 넘네...

 

70대 여성을 성폭행....

애는 또 할머니에 성욕을 느끼나...

대단한 가능충...

 

악어와....관계를 맺는...

ㄷㄷ

 

이것은 유머 포스팅인가.. 아님

세상에 이런일인가...ㅋㅋㅋ

 

강아지 수간..

 

가능충들 등판해주세요~

하면 밑에 댓글에 

이런 짤을 올리고 노는 식의 밈임.ㅋㅋㅋ

 

 

 

 

 

가능성 탐구자 짤

하스스톤에 가능성 탐구자라는 카드가 있음.

쌉가능 짤이 인기를 얻자 사용된거 같은데 

이것도 많이 쓰였음. 요즘은 잘 안보이긴 한데 ㅋㅋ

위가 원본이고 

 

이렇게 많이 쓰임 ㅋㅋ

변형 불가능..ㅋㅋ

 

able 짤

 

이게 able 짤로 쓰이게 된 계기는 저 카드 이름이

ㄱㄴ을 뜻하는 able 카드라서 밈으로 쓰인듯.

 

위의 가능성 탐구자랑 비슷한 상황임.

그래서 위의 원본도 쓰이고 이것도 쓰이고 

이건 자주 못봤지만 ㅋㅋㅋ 웃기네요

un이 붙어서 불가능으로 바뀐 unable 짤 ㅋㅋ

 

쌉가능 짤 모음

킨드레드 쌉가능 짤 ㅋㅋㅋ

이건 루피 + ㄱㄴ 짤의 합체 ㅋㅋ

 

위의 가능짤의 원본은 이 만화에서 나온걸 각색한거임.ㅋㅋ

 

블크로 바꿨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가 ㄱㄴ하다는거여 ㅋㅋㅋㅋ

이 깡통 로봇시키가 ㅋㅋㅋㅋ

 

원본짤의 변형 불가능.ㅋㅋ

 

위의 같은 사진 올려 놓고 ㄱㄴ?

이러면 

위와 같은 댓글 올리면 됨 ㅋㅋㅋㅋ

 

근데 위에 솔의 눈 + 민초 아이스크림에 밥을 말아?

누렁이도 거를...ㄷㄷ

이런거 아는 여자분에게 보내고 ㄱㄴ? 이러면 바로 

성희롱으로 잡혀가십니다.

 

경찰서에서 아니 된장찌개 ㄱㄴ하냐고 물어봤다구요.

이런 소리 하시면 안됩니다.

 

아 물론 본인 얼굴이 원빈이면 경찰소가 아닌 다른곳으로

가겠지요..ㅠㅠ

누가 그러더군요. 성희롱과 그냥 장난의 차이는 와꾸라고..

 

ㅋㅋㅋㅋ 건전하게 바꾼 가능 짤..ㅋㅋ

쏠라 c는 못참지 ㅋㅋ

불꽃 가능충 ㅋㅋ 불가능을 불꽃ㄱㄴ으로 변환

이건 오른이 무대를 업글이 ㄱㄴ하다고 하는 짤입니다.

근데 오른 미화가 너무 심한거 아니오.ㅋㅋ

 

이거 짤 만든 사람 분명 오른 유저임.

굳건이 ㄱㄴ?ㅋㅋㅋ

이것도 어느 웹툰에 나온거 일듯..ㅋㅋ

쌉가능도 모질라서

쌉possible도 만들어짐 ㅋㅋ

이것도 어느 다른 짤과 합성 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직관적이네요 ㅋㅋ

ㄱㄴ역 짤 ㅋㅋ 요즘 기출 변형으로 

이것도 나오고 있는 추세 

이상으로 쌉 가능 able 짤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짤 움짤 모음  (0) 2021.01.07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가영이 퇴사 짤  (4) 2021.01.06
엄준식 짤,뜻,모자  (0) 2021.01.05
호날두 노쇼 코로나 그리고 날강두  (0) 2021.01.03
최신 유머 모음  (2) 2020.12.31
김광규 탈모 탈모빔  (0) 2020.12.21
즐겁다 짤,껍질 미리깐 달걀  (0) 2020.12.19
포켓몬스터 피카츄 짤  (0) 2020.12.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