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9. 4.
반응형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입니다.

 

 

이곳은 이웃님이 추천하시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원래 합천 갈려다가 갑자기 문뜩

이곳을 가보고 싶다 싶어서 바로 방향 선회를 했습니다.ㅎㅎ

 

 

음... 찍고 나니깐 가로 사진은 애매하군요.

세트 메뉴만 찍어보고 싶어서 세로로 찍었는데..ㅎㅎ

돈까스 떡볶이랑 샐러드 우동이 너무 신기해서 세트메뉴 3번을 시켰습니다.

 

 

차라리 화면 분할해서 사진을 찍을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지금와서

많이 드네요.ㅎㅎㅎ

 

리뷰 블로그는 아무래도 많이 해보지 않아서 확실히 디테일이 좀 떨어지는..ㅠㅠ

그래도 점점 하다보면 늘지 않겠습니까?ㅎㅎ

 

 

약간 조명이 요런식으로 되어 있어서 인테리어는 이쁜편임.

사진이 잘 안나온다는게...

 

아무래도 카메라를 바꾸면 좀 더 나아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ㅎㅎ

요번에 바꿀려고 계획중입니다.

 

 

 

위치는 동울산 시장쪽에 있구요.. 자세히 안봤었는데 식용유도 있었군요.ㅎㅎ

그래도 인테리어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집니다. 메뉴들이 대체로 저렴한편임.

 

 

 

자 음식평을 해봅시다. 우선 떡볶이 돈까스. 이거 굉장히 신기했던 메뉴였어요.

떡볶이 소스에 돈까스라니... 약간 매운 돈까스 느낌이 나네요.

솔직히 돈까스가 엄청 고퀄이다 이런 느낌 보다는.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다.

그리고 가성비가 좋다 정도로 평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샐러드 우동 이것도 참신한 메뉴였어요. 샐러드에 우동면이 있어서

새콤하게 먹을수 있는 메뉴. 개인적으로 샐러드 우동보단

돈까스 떡볶이에 한표를 더 주고 싶네요.

 

 

빨봉분식의 총평을 하자면.

김밥천국같은 다양한메뉴가 있는 분식집인데

 

김밥천국과 다르게 이집에서만 맛볼수 있는 특이한 메뉴들이

많아서 가볼만 하다.

 

맛이 엄청 뛰어난것은 아니지만.

가성비면에서 상당히 괜찮다고 평할수 있을듯.

가격면에서도 김밥천국과 비슷한 수준?

 

 

빨봉분식 전하점

울산광역시 동구 봉수로 270 전하아이파크

 

이상으로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