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과 각종 리뷰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9. 5.
반응형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곳은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입니다.

 

여기의 경우 2층에 있구요.버스 정류장 뒷편에 있습니다.

돈까스집 찾다가 발견한 곳이구요. 평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돈까스도 떙겨서 한번 가봤습니다.

 

 

대략 메뉴는 이렇구요. 저희집 같은 경우 3명이라 삼촌세트에

막국수 하나 추가를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ㄷㄷ

겨우 다 먹었네요 ㅎㅎ

 

다시 봐도 맛있겠다..ㅋㅋ 더블 돈까스는 돈까스 패티

두장이 나옵니다. 두장으로 세명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튀김의 경우 일식으로 굉장히 바삭바삭한게

좋았습니다.  

 

만두는.. 평범합니다. 다른 만두는 안시켜봤는데

일단 나온 만두는 평범.

 

 

막국수의 경우 굉장히 육수가 시원하니 개인적으로 

밀면보다 이집 막국수가 더 괜찬았습니다.

 

새콤달콤한 냉면육수에 메밀면이라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돈까스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군침 돕니다. 배고플때 포스팅하면 ㅠㅠ

힘드네요 ㅎㅎㅎ

 

돈까스 소스의 경우 양식 소스인데 약간 부드러운 돈까스 소스에 

샐러드 소스 같은 타르타르 비슷한 느낌의 소스도 제공됩니다.

 

그리고 막국수소스에 적혀서 먹을수도 있는데 

취향따라 맛보시면 될듯 합니다.

 

돈막수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한명은 막국수 

한명은 돈까스 시켜서 나눠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