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던것들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3. 1. 4.
반응형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입니다.

 

본작의 주요인물 김란. 재수학원의 일진녀, 최고 여왕벌.

 

스토리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빙의/회귀 장르의 웹소설이나 웹툰을 즐겨 보신 분들이라면 상당히 익숙하고, 어쩌면 진부하기도 합니다. 스테이터스창이 나오고, 퀘스트를 깨면서 개방되는 능력들과 이를 통해 점점 전능해지는 주인공. 

 

이 작품은 최근 통용되는 빙의/회귀 장르의 공식들을 야툰식으로 변형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사는 노벨피아 원작의 탑툰 웹툰들에서 이미 독자들이 맛봤던 것이기도 하죠. 

 

다만 서문에서 전술했다시피 사춘기 남자들이 누구나 해봤을 법한 상상이 '실제로 펼쳐진다면?' 이라는 물음에 이 작품은 어느 정도 그 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달리 말하면 이 작품은 뻔하지만 너무 뻔해서 오히려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진부함을 한가득 머금은 신기함을 자아낼 스토리가 아닐까 합니다.





작화

 

 

달리 설명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이 작품의 작가진은 팀 시리어스입니다. 

 

종반부의 다소 아쉬운 마무리를 지적 받을지언정 작화로는 아쉽다는 평을 본 기억이 없습니다. 그만큼 이번 신작 '섹톱워치'는 작화 측면에서도 상당한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오히려 연초에 완결된 가출가족 당시의 작화보다 채색이나 여러 효과 기법에서 더 발전된 느낌입니다. 야툰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실제에 가까운 디테일하고 훌륭한 작화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이번 신작 '섹톱워치'는 충분히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만족도

 

행위묘사, 중요 부위의 채색연출 등  핵심적인 포인트를 정말 잘 짚고 있습니다. 야툰의 분량도 만족스럽고 그 내용물은 아주 풍성합니다. 괜히 시리어스가 아니구나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진하고 디테일한 씬을 선보입니다.

 

본작의 또다른 주요인물 박나미. 오영의 옆방에 사는 까칠한 고시생. 나중에 알고보니 2번째 노예인 박나영이 동생이고 박나미가 누나임. 그래서 적대적인 상황이 되네요.ㅎㅎ

 

지금 16화까지 보고 있는 중인데 일단 한번 맛만 보여주는 느낌. 인물들이 계속 추가 되고 있어서 그런 부분도 나름 보는 재미라고 할까요?ㅎㅎ 새로운 시스템이 계속 추가가 되서 지루하지 않은게 이 작품의 특징이라고 할수 있을듯.

 

현재 섹톱워치의 경우 탑툰에서 연재중이며 구독자수 6백만으로 현재 랭킹 1위의 야툰으로 왜 1위 인지 내용을 보니 알것 같기도 합니다. 

 

주 구독자층은 남자 61퍼로 압도적으로 남자들이 많이 보고 있으며 이유는 대부분이 남자들이 타임스톱물의 동영상을 봤으면 다 알법한 주제를 가지고 능력치도 도입해서 더더욱 남자들의 판타지를 채웠다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품 아이디어도 좋지만 작화가 안좋으면 말짱 꽝인데 작화까지도 좋아서 추천할만한 야툰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재미있던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탑툰 추천 팬티 노트  (0) 2022.12.06
웹툰 추천 피트니스  (0) 2021.02.25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0) 2021.02.20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0) 2021.02.15
이날치 밴드 뜻 범 내려온다  (0) 2021.02.11
페북 이루다 ai  (2) 2021.01.08
레바 작가 던전 속 사정  (0) 2020.12.21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  (0) 2020.10.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