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던것들

탑툰 추천 팬티 노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2. 12. 6.
반응형

탑툰 추천 팬티 노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탑툰 추천 팬티 노트입니다. 작가의 상상력이 꽤나 풍부해서 엄청 재미있게 봤던 웹툰인데요. 현재도 계속 보고 있습니다.ㅎㅎ

 

현재 탑툰에서 구독수 23,800,000+ 구독층남 63%여 37%로 엄청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라고 볼수 있겠네요.

작가님의 이전 작업한 웹툰은 비밀수업 작가 pc방 여신들 등등이 있습니다. 데스노트를 패러디 한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아무튼 비슷한 스타일의 웹툰이 종종 있었는데 너무 쉽게 능력에 발휘 하는거에 좀 몰입감이 떨어졌는데 이 웹툰은 조건이 좀 까다롭더라구요.

 

1.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여자의 팬티이다.

2. 이 노트는 불에 타지도 않고 물에 젖지도 않으며 어떤 힘에도 파괴되지 않는다.

3. 이 노트를 소유한 사람이 여자의 팬티를 보게 되면 그 여자와 할 수 있게 된다.

4. 팬티를 본 뒤 30분 이내에 방법을 적으면 즉각 효력이 발생한다.

 

 

 

그 뒤로도 주인공이 꼼수를 못부리게 조건이 계속 추가되더라구요.ㅎㅎ 팬티노트의 사용법을 계속 알아가는것도 나름 몰입감있게 봤던거 같아요. 

 

이 작가의 단점은 작화가 막 다른 작가보다 엄청 이쁘게 그리진 않는거 같아요. 그래도 몸의 비율 같은게 굉장히 육감적으로 그리셔서 보는 이로써 기쁨을 느끼게 하네요. ㅋㅋㅋ

 

뭐랄까? 여주의 얼굴과 작화을 많이 보시는분은 비추. 스토리 몸매 흥분감을 느끼고 싶으면 강추 

이정도?ㅋㅋ

 

초반부에 아주머니에 굉장히 집착합니다. 나중에 죄책감을 느끼고 그만두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줌마 취향은 없어서 초반부는 조금 애매 ㅋㅋㅋ

 

다른 분들 평도 초반부만 좀 지나면 더 괜찮아진다는 평도 있었어요 ㅎㅎ

남주의 여자친구. 정확하게 말하자면 여자 사람친구. 아직 제가 보고 있는게 이여자 공략하는것 까지는 못봤어서 아직 어떻다 말을 못하겠지만..ㅎㅎ 

 

 

 

조만간 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재수없는 남자 동창생 결혼할 여자를 탐하는 주인공..ㄷㄷ 요부분 전개가 조금 어색하긴 한데 팬티노트의 힘이다~ 이러면 할말 없긴 함.ㅋㅋ 그래도 중요한건 만족했습니까? 안했습니까? 하면 100퍼센트 만족 ㅋㅋ

이상으로 탑툰 추천 팬티 노트 포스팅을 마칠게요.

더 많은 탑툰 추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들을 참조해보세요.ㅎㅎ

 

2023.01.04 - [재미있던것들] -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입니다. 본작의 주요인물 김란. 재수학원의 일진녀, 최고 여왕벌. 스토리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빙의/회귀

qwe1234ok.tistory.com

2021.02.25 - [재미있던것들] - 웹툰 추천 피트니스

 

웹툰 추천 피트니스

웹툰 추천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웹툰 추천 피트니스입니다. 웹툰 추천 피트니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웹툰은 피트니스입니다. 이 웹툰은 pt 실적이 꼴지인 트레이

qwe1234ok.tistory.com

2021.02.20 - [재미있던것들] -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입니다. 탑툰 웹툰 추천 동네누나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탑툰이라는 웹툰 플랫폼의 인기작이죠. 동네 누나

qwe1234ok.tistory.com

2021.02.15 - [재미있던것들] -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입니다. 야툰 추천 연애 한도 초과 예전에 몸에 좋은 남자로 유명한 박형준 작가의 신작입니다. 그래서 그

qwe1234ok.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