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3.
반응형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입니다.

 

사실 원래 섹드립 웃긴거 찾다가 보니깐 나인뮤지스 경리씨

섹드립이 월등히 많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아예 따로 포스팅해봅니다.ㅎㅎ

 

우선 나인뮤지스 그룹멤버구요.사실... 나인뮤지스는 잘모릅니다..ㅎㅎ

티비를 잘안봐서 ㅠㅠ 그래도 예능에 자주나오는 경리씨는 팬임.

 

인터넷커뮤니티에도 경리씨 사진 자주 올라와서 좋아함.

나인뮤지스 경리 프로필

 

프로필을 보니 부산시였군요.

역시 부산 미녀들이 많은 동네임.

 

 

나인뮤지스가 작년 2월까지로 된게

더이상 나인뮤지스 경리가 아니란 이야기인가봅니다.ㄷㄷ

 

별명에 혀뚱떙은 뭐여 ㅋㅋㅋ

아마 예전에 친 섹드립으로 인해 생긴 별명인가요?ㅎㅎ

 

나인뮤지스 경리 출연작품

 

 

사실.. 다 모르겠네요..ㅠㅠ 티비를 안봐서 ㅠ

 

자 본격적으로 오늘 주제 시작해볼까요?ㅎㅎ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움짤

 

이건.. 섹드립은 아니고.. 음란마귀짤이네요 ㅋㅋㅋ

 

이걸 보고 이상한 생각을 한사람 

 

누구인가?

머리속에 마구니가 가득하구나!!

 

이짤이 원본인거 같은데 거기서 확대해서 

좀 더 음란마귀짤로 만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거 쎄다..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시는데요ㅋㅋㅋㅋ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이건 의도했다고 밖에

볼수가 없음..ㅋㅋㅋ 다른 해석의 의도가 없다..ㅋㅋㅋ

 

이것도.. 의도 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다. ㅋㅋㅋㅋ

선은 넘지 않고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하는

섹드립..ㅋㅋㅋㅋ

 

김민아씨도 좋았는데 미성년자 한테 섹드립 쳤다가

머나먼곳으로 가심..ㅠㅠ

 

크고 실한걸로요..ㅋㅋㅋㅋ 너무 좋아하심..ㅋㅋㅋ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글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드립이 전혀 싫지 않은게 

아마 경리라서 가능한게 아닐까 싶음.ㅋㅋ

 

와..ㅋㅋㅋ 뭐겠니?ㅋㅋㅋ

아마 나인뮤지스 경리가 더 뜬 이유가

이런 자기만의 색깔(색드립)으로 인기를 

얻은게 아닌가 싶음.

 

신동엽도 섹드립으로 자신의 색깔을 만들었듯이.

 

일석이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때려박는 경리의 섹드립ㅋㅋㅋ

 

표정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좀 잘 모르겠다..ㅋㅋㅋ

이상민이 음란마귀인지..ㅋㅋㅋ

아니면 경리가 의도한건지 ㅋㅋㅋ

 

이상으로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