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4.
반응형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안녕하세요. 요번달 가장 핫한 인물이 

아닌가 싶을정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입니다.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이번에 한 유튜버가 이근대위 전과 기록을 파고 들어서 

찾아낸것이네요.

 

솔직히 그 유튜버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언급하기가 

싫으네요.ㅎㅎ

 

예전에 이근대위의 성추행 유죄 판결을 찾아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

이에 이근 쪽에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서 성추행 피해자의 경우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한 이근에 대해서 충격이라고 입장을 밝혔네요.

 

이근 관련 성추행 대법원 확정판결 사건의 피해자 입장 전문

피해자의 경우 어떠한 손해배상도 요구한적도 없고

피해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는 점에서 피해자의 주장에 

좀 더 신빙성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여튼 진실은 당사자들만 아는 사실이기에 일단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에 대해서 

여기까지 이야기 하겠습니다.

 

 

폭행에 관해서는 아직 정확한 상황을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같습니다.

 

이근 성추행 논란으로 피해자

 

성추행 피해자도 잊고 살려는데 갑자기 이슈가 되서 

피해자 이겠지만..

 

롯데리아는 뭔죄냐...ㄷㄷ

이근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는데..

한번은 빚투로..한번은 또 성추행 논란으로...

안쓰럽네요.

 

버거 문제는...퀄리티 생각보다 그닥이라는 평이 있긴 한데..

 

문제는.. 이근이 계속 논란에 휩싸이네요.

한고개 넘었더니 또다른 고개가 고개를 드네요.

 

이쯤되면 안쓰럽기도 할정도네요.

물론 이근이 잘했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반짝 하고 떴는데 기다린듯이 우르르 몰려나오니...

 

이상으로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