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광천김 모델?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29.
반응형

광천김 모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천김 모델 입니다.

 

광천김 모델

 

이번에 실검에 광첨김 모델이 떠서 뭔가 하고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ㅎㅎㅎ

이런 뉴스도 떳더라구요.ㅎㅎ

자세한 내용을 보니깐...

 

광천김 모델을 사장님 아들로 쓰는것도 신기한 상황인데

그걸 또 궁금해 해서 직접 전화 까지 했다는것도 

참 신기한 설정이네요.

 

광천김 모델 해프닝에 생각나는게 있어요.

 

날아오르라 주작이여~ㅎㅎ

 

남초 커뮤니티 모니터링 하는데도

광천김 내용 하나도 없었는데 ㅎㅎ

여초 특정 까페에서 일어난 일을 이렇게 

대대적으로 뉴스에 다뤄 주는것도 좀 이상하기도 하고.

 

 

아무튼 요즘 광고 트렌드가 병맛에서->밈화로 바뀐듯 한듯.

밈이 될만한 떡밥을 던져주는 스타일.

 

아래가 좋은 예시가 될듯.ㅋㅋ

 

 

예전에 병맛 광고 였는데 이제는 밈화가 되서 아직도 회자되는 평온차 ㅋㅋㅋ

그걸 밈화 시켜서 만든건데 개웃겼음.ㅋㅋ

그냥 쓰면 노잼일거 같아서 필살기 하나 품.ㅋㅋ

 

여튼 다시 광천김 모델로 돌아와서..

이 사람이 광천김 모델인 사장님 아들이라고 하던데 

잘생기긴 했네요.ㅎㅎ 하긴 왠만한 모델 데리고 와서 

찍는거 보다 아들래미로 광천김 모델 써도 

개이득이겠네요.ㅎㅎ

 

아무튼 약간 주작 냄새가 나긴 하는데.

솔직히 광천김 맛있는건 ㅇㅈ?

 

 

양반김에 비하면 광천김은 혜자지..

 

이상으로 광천김 모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