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야기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7.
반응형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입니다.

 

이번에 고려대를 부끄럽게 만드는 동문으로

장하성 교수가 꼽혔는데요. 이게 이번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이전인지 이후 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군요.

 

 

이번에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한 내용이 나와서

고려대 사이트가 시끌시끌 합니다.

 

왜냐하면 항상 청렴함을 강조해왔던 장하성 교수라서

다들 더 배신감을 느끼지 않나 싶습니다.

 

분노하고 행동해라고 본인이 쓴 저서에서는

그렇게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본인이 

법인카드로 룸 가서 아가씨 끼고 논것을

 

분노 하면 되겠냐고 고려대 재학생이 댓글 달기도 하였네요.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영상

 

자세한 내용은 위의 영상으로 내용 참고 하시구요.

서양식 음식점으로 등록 되어 있고 실제로는 

아가씨들이 나오는 룸ㅅ롱이였다고 하는데..

 

보통 가라오케가 저런식의 영업을 많이 합니다.

보통 룸ㅅ롱은 종업원 명부를 작성하기 때문에 

1종유흥으로 사업자를 내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튼. 댓글들이 진짜 고려대 학생들 답게 기발합니다.

 

소득주도성장 효과는 전부 룸으로 갔냐?ㅋㅋㅋ

 

 

석고대죄 해야한다. 진짜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발합니다.ㅋ

이게 사실 좌파 지식인의 민낯입니다.

대부분 비슷한 문제점이 있는것을 보면서.

우리 사회에 현재 만연한 비리들을 

바로 잡아야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이상으로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