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이야기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0. 19.
반응형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은 

진짜 충격적이네요.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입니다.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무료 독감 백신 접종 받은 10대가 사망했습니다.

살다살다 백신 맞고 죽었다는 이야기는 또 처음 들어봅니다.

 

게다가 이 독감백신이 정부에서 주사한 백신입니다..

 

게다가 이 독감백신은 이미 문제가 있었지요.

 

상온 독감백신 논란 있었을떄 부터 괜찮다

괜찮다 했는데 백신을 맞고 사람이 사망했네요.

 

진짜 오늘도 만드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

정부가 제공하는 백신을 맞고 사망하는 나라.

 

진짜.. 정치에 1도 관심없던 사람이 정치 포스팅을 

하게 만드는 나라. 진짜 대단합니다.

61만개의 제품에서 백색 입자가 발견되서 회수가 되었고.

상온노출 백신 접종자가 한명도 없다고 구라쳤지만.

이미 백신을 맞은 사람이 2300명이나 된다고 하네요.

 

이와중에 사망자까지 나왔으니 만약에 박근혜 시절이였으면

촛불이 아니라 횃불 시위했을듯.

 

 

이제 사람들도 정은경 영웅만들기 떡밥 슬슬 안먹힘.

정은경 빨아주는 기사에 

정치 방역으로 인해 사람들이 더 이상 정은경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kjh123ok.tistory.com/333

 

코로나 재확산은 정부 책임

코로나 재확산은 정부 책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코로나 재확산은 정부 책임입니다. 김우주 고려대 구로병원 감염내과 교수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 바이러스�

kjh123ok.tistory.com

정치 방역에 관해서 예전에 자세히 적은 글이 있으니 

위에 글 참조하시구요.

이제 정은경에 대해서 정치방역을 하고 있다는걸

느낀 단체들이 고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가 어디 광화문에서 집회하는 사람들에게만

걸리는 병인가?ㅋㅋㅋ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결말예상 

 

예전에 비슷한 상황이 있었죠.

대구 17세 소년.

이번에도 신기하게 17살이네요.

 

 

코로나로 추정되는 상황에서도 음성마늘을 팔았죠?

이번에도 정부는 우리 책임 아니라면서 슬그머니 발뺄겁니다.

 

현재 신성약품에서 독감백신 사망 원인 추정으로는

1. 신성약품에서 독감백신을 잘못제조했다.

 

2. 본래 주사를 맞으면 안되는 상태에서 

의사가 확인도 하지 않고 그냥 접종했다.

 

3. 보관상태가 엉망이었거나 혹은 이송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변질된 주사를 모르고 주사했다

 

여기서 아마 또 다른 기적의 논리나 혹은 의사탓 혹은 또 사망자 탓을 하겠지요.

이 정부는 철저하게 자기책임은 회피하는 정부라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좌파란 이런 사람들이거든요.

음성으로 사람이 죽었다는데 다행이라고 하질 않나..

운동을 안해서 죽었다는 헛소리를 하질 않나..

이게 좌파라 사과 같은건 모릅니다.

 

국민이 행동하지 않으면. 뭐 상온 보관 백신 맞고 죽어도

죽은 사람만 불쌍해지는것이지요.

 

다음 차례가 내가 될수도 있는것이구요.

이상으로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