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재미있는 유머 모음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6.
반응형

재미있는 유머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재미있는 유머 모음입니다.

 

재미있는 유머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을 보니 군침이 

싹도노 ㅋㅋㅋ

 

 

k-티리온 라니스터

ㅋㅋㅋ 근데 집에 왜 석궁이 있어?ㄷㄷ

 

상하이: 선넘네?

세르곳 완성 ㅋㅋㅋ

거북이: 하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진짜 대단하네요.ㅋㅋㅋ

 

 

왜 내돈으로 생색내냐?ㅋㅋㅋ

재미있는 유머 모음 쩌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엄한 양육자는 엄한걸 가르쳤네 ㅋㅋㅋ

 

재미있는 유머 모음 대박임.ㅋㅋ

 

대단하다 k-기념품...

국뽕을 이거 뭐 1.5리터로 들이 마셨나?ㅋㅋㅋ

누가 저걸 사가냐...ㅋㅋ

야동 보지 마라 길래 뭔소리 했더니...ㅋㅋㅋ

웃대 재미있는 유머 모음 쩌네요 ㅋㅋ

오늘부터 등교시간 8시40분인걸 

50분에 알려주는 선생님 ㅋㅋㅋ 

 

대단하다 k-선생님 ㅋㅋㅋㅋ

 

재미있는 유머 모음..ㅋㅋㅋ

앵무새가 결제 했대 ㅋㅋ

대단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장 욕했는데 알고보니 듣는사람이 사장 ㅋㅋ

그 밑에 달리는 댓글도 과관..ㅋㅋ

 

 

흥부놀부 합체 ㅋㅋㅋㅋ

대단한 드립력의 재미있는 유머 모음.ㅋㅋㅋ

휴 중고드립으로 겨우 살았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범은은 절름발이 ㅋㅋ

 

 

아래 사진 제목

19) 털민 중2 강간 사진

 

진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제목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 드립 친 사람은 머리속에 뭐가 들었는지 의심되는

재미있는 유머 모음 이네요.ㅋㅋ

 

아파트 광고 해석.

 

현실 도네 와 혜자 리액션 ㅋㅋ

이런 상품에 

이걸 만들어야 하는데..ㄷㄷ 누가 사노 싶었더니..

군침이 싹도네 ㅋㅋㅋㅋ

 

화려한 군침이 나를 감싸네~~ㅋㅋㅋ

이상으로 재미있는 유머 모음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