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9.
반응형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입니다.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만드는 법

 

이거 만드는거 찾을려고 엄청 돌아다녔네요.

생각보다 어렵고 한게 많아서 제일 간단하고 확실한걸로 가져왔습니다.

 

dame-generator.xyz/generator/Damedane

 

Dame Da Ne meme generator

Create a one-click Damedane meme!

dame-generator.xyz

이미지 선택후 밑에 생성하기만 선택하면 끝.

정말 간단하고 현재 대기열이 있어서 몇분 기다려야하는지도 

나와있어서 켜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다른거 에러 뜨고 막 이러는데 이건 그런거 없이 만들어 줍니다.

 

다메다메 뜻, 가사, 원곡

 

이곡은 원래 용과 함께라는 게임에서 나온 노래인데

딥페이크용으로 쓰이고 밈화 되면서 유명해졌네요.

 

근데 노래도 듣다 보니 중독성 있어서 더 유명해진듯 합니다.

 

아 그리고 다메는 안되라는 뜻을 가진 일본어입니다.

 

다메다메 가사와 원곡

 

 

 

바카미타이(馬鹿みたい) - 바보 같이

馬鹿みたい子供なのね

(바카미타이 코도모나노네)

바보 같은 어린 아이네.



夢を追って傷ついて

(유메오 옷테 키즈츠이테)

꿈을 쫒다가 상처나 받고



嘘が下手なくせに 笑えない笑顔みせた

(우소가 헤타나 쿠세니 와라에나이 에가오미세타)

거짓말이 서툰 주제에 웃지 못할 미소를 지어 보였지.



I love youもろくに言わない

(아이러브유 모로쿠니이와나이)

사랑한다는 말도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口下手でほんまに不器用

(쿠치베타데 혼마니 후키요오)

말주변이 없어서 정말로 서툴기만 해.



なのになのにどうしてサヨナラは言えたの

(나노니나노니 도오시테 사요나라와 이에타노)

그런데 왜 안녕이라는 말은 할 수 있었지?



だめだねだめよだめなのよ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안되겠어. 할 수 없어. 안된다고.

*だめ : 소용없음. 효과가 없음. 할 수 없음



あんたが好きで好きすぎて

(안타가 스키데 스키스기테)

당신을 좋아해. 너무나도 좋아해서.



どれだけ強いお酒でも

(도레다케 츠요이 오사케데모)

아무리 독한 술을 마셔도



歪まない思い出が馬鹿みたい

(유가마나이 오모이데가 바카미타이)

일그러지지 못하는 추억이 바보 같아.







馬鹿みたい本当バカね

(바카미타이 혼토오바카네)

바보 같아. 정말 바보 같아.



あんた信じるばかりで

(안타 신지루바카리데)

당신을 믿기만 했지.



強い女のふり切なさの夜風浴びる

(츠요이 온나노 후리 세츠나사노 요카제 아비루)

강한 여자인 척 애절한 밤바람을 쐬고 있어.



一人になって3年が過ぎ

(히토리니 낫테 산넨가 스기)

혼자가 된 지 3년이 넘었네.



街並みさえも変わりました

(마치나미사에모 카와리마시타)

거리조차도 변해버렸어



なのになのにどうして未練だけ置き去り

(나노니나노니 도오시테 미렌다케 오키자리)

그런데 왜 미련만이 남겨진건지.



ほんまにロクな男やない

(혼마니 로쿠나 오토코야 나이)

정말로 제대로 된 남자가 아니야.



揃いの指輪はずします

(소로이노 유비와 하즈시마스)

커플링을 빼버리겠어.

*揃い : 모두 갖추어짐. 세트

​​

ざまあみろせいせいするわ

(자마아미로 세에세에스루와)

꼴 좋다. 후련하기만 해.

​*せいせい : 생생한 모양, 생기가 넘치는 모양



いい加減待ってても馬鹿みたい

(이이 카겐 맛테테모 바카미타이)

조금만 더 기다리려 하는 것도 바보 같기만 해.







だめだねだめよだめなのよ

(다메다네 다메요 다메나노요)

안되겠어. 할 수 없어. 안된다고.



あんたが好きで好きすぎて

(안타가 스키데 스키스기테)

당신을 좋아해. 너무나도 좋아해서.



どれだけ強いお酒でも

(도레다케 츠요이 오사케데모)

아무리 독한 술이라도



歪まない思い出が馬鹿みたい

(유가마나이 오모이데가 바카미타이)

일그러지지 못하는 추억이 바보 같아.



ほんまにロクな男やない

(혼마니 로쿠나 오토코야 나이)

정말로 제대로 남자가 아니야.



揃いの指輪はずします

(소로이노 유비와 하즈시마스)

커플링을 빼버리겠어.

*揃い : 모두 갖추어짐. 세트

​​

ざまあみろせいせいするわ

(자마아미로 세에세에스루와)

꼴 좋다. 후련하기만 해.

​*せいせい : 생생한 모양, 생기가 넘치는 모양



なんなのよこの涙 馬鹿みたい

(난나노요 코노 나미다 바카미타이)

뭐야. 이 눈물은. 바보 같이.

 

 

 

위의 영상은 이 사람이 자신의 영상을 밈에 사용해도 

좋다 하면서 밈화가 진행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딥페이크 기술 (얼굴을 합성하는 영상 기술)을 이용해서

영상을 만듭니다.

 

 고경표씨 사진을 가지고 이렇게 만들수 있습니다.ㅎㅎ

 

 

신기한게 사진은 눈 감았는데 눈도 중간중간 뜨네요.ㅎㅎ

위의 사이트로 가셔서 만드시면 됩니다.

 

다메다메 패러디 짤

 

자 그럼 이제 핵심으로 들어가서 

 

즐겁다 소년으로 다메다메 만든거 ㅋㅋㅋ

 

라면장인(유미):에코-30초후 부활
라면장인(유미):에코 R(준비됨)
라면장인(유미):에코-30초후 부활
라면장인(유미):하 궁키 빼고 하냐?

노머고(이즈리얼):타릭 R(준비됨)

노머고(이즈리얼): 타릭 궁 안쓰냐!!!

 

이거슨 전설의 이즈 앞비전 후 앞점멸후 사망...

즙키러브의 대활약으로 tes는 탈락했다고 한다.

 

중체원 클라스 오지구요. 

즙키러브 다메다메~앞비전 다메요

거기다가 앞점멸은 개오바~~

 

한국 브론즈나 할짓을~~ 롤드컵에서...너는 바카니깐~~

가렌이 유쾌하다 ㅋㅋㅋ

마치 6랩전에 개 뚜드려맞다가 

궁으로 킬딴 가렌 표정 같네요 ㅋㅋㅋ

 

이건...약간 무섭네 ㅋㅋ

 

역대 대통령들 다메다메 ㅋㅋㅋ

 

 

다메다메 패러디 영상

 

 

 

심영 다메다메 ㅋㅋ

 

 

 

정말 모자람 없는 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예 다메다메 

 

 

대깨문도 웃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이와 재앙이의 콜라보레이션~ㅋㅋ

 

 

참깨빵의 다메다메 ㅋㅋㅋㅋ

이상으로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