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3.
반응형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입니다.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올챙이 ㅋㅋ 올챔이요 칠려다가 오타난듯.ㅋㅋ

 

우리나라 경제좀 살려주세요 ㅋㅋㅋ

비슷한 씨리즈로 뭐 잡아줌? 이러면

 

헤어진 전 여친 좀 잡아줘 이런 드립을 

날리기도 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찰진 비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 티키타카 ㅋㅋㅋ

 

서폿이 미니언 먹고 있음 ㅋㅋㅋ

하긴 롤을 첨 하는 사람 입장에서 왜 먹지 말라는지 이해 안될듯 ㅋㅋ

이건 ㅋ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 설정까지

충실히 재현하는 나르 장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욕하면서 선은 지킴 ㅋㅋㅋ

훈훈한 롤 웃긴사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모는 원래 많이 죽는거 ㅋㅋㅋ

이게 무슨 

 

ㅋㅋ 저게 예전에 유행하던 드립이였죠

비슷하게 돌잔치때 마체테 들었다도 있었죠.

 

저 드립치면 니 도란링? 이렇게 받아쳐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ㅋ

 

이제 저 웃긴 사진이 추억의 게임이 될정도로 오래된 롤 이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자 

이쿠~~~하긴 이놈 봉사 컨셉이였어 ㅋㅋㅋ

진짜 봉사면 렉사이 처럼 수풀에 시야랑 상관없이

보여야 정상 아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뭔말인가 싶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만나기도 힘든데

알고 보면 듀오일지도 ㅋㅋ 

주작 의심이 나는 롤 웃긴 사진이네요.ㅋㅋ

어둠에 빠진 티모 대위는 나의 것이요

3위 1충ㅋㅋㅋㅋ

티모가 구르면서 버섯 깔고 근접하면 칼 휘두르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사진이네요.ㅋㅋ 저때 리그 오브 레전드 정글 몹들 

약한 편이였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 그라가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볼베 누가 키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점화 ㅋㅋㅋㅋㅋ

이 짤도 오래된 롤 웃긴 사진인듯요 ㅋㅋ

탑신병자는 병입니다.레알 ㅋㅋ

던지는 비율이 제일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끌리고 마지막 유언이 아 이게 끌리네 ㅋㅋㅋ

요즘 블크가 많이 안나와서 저 대사 많이 

안듣긴 하네요 ㅎㅎ

 

이것도 예전에 유행하던 롤 웃긴사진이네요.ㅋㅋ

김병만과 베어그릴스 정글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을지문덕 ㅋㅋㅋ

역사까지 이용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가 있었는데요.

없어졌어요 ㅋㅋ

 

머머리를 만들어 보자..ㅋㅋㅋㅋ

사탄도 거를 악마네요 ㄷㄷ

 

유통기한 지난 빵테온 ㅋㅋㅋ

리메이크 되면서 갓구운 빵입니다

빵 드립이 추가됨.ㅋㅋㅋ

 

얼마나 빡쳤으면 람머스가 

등껍질을 집어 던졌을까?ㅋㅋㅋ

 

람머스: 에잇! 정글러 못해먹겠네!

저 정도면 가도 더블킬임 ㅋㅋㅋ

솔직히 저 정도 되면 

킬 따줘도 귀신같이 다시 뒤져주기때문에

손해.

와 ㅋㅋㅋㅋㅋㅋㅋ

설계 오지네요 ㅋㅋㅋㅋㅋ

플까지 쓰고 달려온 쓰레쉬 ㅋㅋ

티모혐오는.. 합법인데...

야 파이크는 좀 너무 하다..

 

 

유미가 핫바를 싫어하는군요..

어허 핫바 래요 ㅋㅋㅋ

 

진짜오 ㅋㅋㅋ

막타 돌격 ㅋㅋㅋ

이번에 롤드컵에서 나온 짤 ㅋㅋㅋ

4강 탈락 g2 조롱하는 웃긴사진 ㅋㅋ

우리팀 야스오 ㅋㅋㅋ

와 엄청난 고퀄이네요 ㅋㅋ

 

우리팀 야스오 2

우리팀 야스오 3 ㅋㅋㅋ

죽음은 발암과 같지~

깨알같은 한타안한당 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스가 우리팀 야스오 ㅋㅋ

진짜 공감 500배 가는 롤 웃긴 사진입니다.ㅋㅋ

이건 다시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마법의 이즈 힘을 느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소리 들으면 개빡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 ㅋㅋㅋ

 

어서가장애들앜ㅋㅋㅋ

띄어쓰기의 중요성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론즈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카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짤 만든 사람 

약물 검사 해봐야됨.ㅋㅋㅋ

 

나서스 사일러스냐고 ㅋㅋㅋ

일반 스킬 뺏어 쓰네 ㅋㅋ

 

루블랙~~

 

이상으로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웃긴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0) 2020.11.29
재미있는 유머 모음  (0) 2020.11.26
다람쥐 짤, 람쥐 썬더  (0) 2020.11.22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0) 2020.11.21
덕후 뜻, 덕질 짤  (2) 2020.11.01
잼민이 뜻 유래 짤  (0) 2020.10.27
밈(meme) 현상과 뜻  (2) 2020.10.24
도우너 어서오고 뜻  (0) 2020.10.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