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덕후 뜻, 덕질 짤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1.
반응형

덕후 뜻, 덕질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덕후 뜻, 덕질 짤입니다.

 

덕후 뜻, 덕질 짤

 

덕후 뜻은 일본의 오타쿠에서 유래가 되었으며 

원래 오덕후 오덕후 하다가 덕후로 바뀌었습니다.

 

오타쿠 하면 일단 애니매니션에 광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이미지가 강했는데요.

 

 

요즘 들어서 다양한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의미가 확대 해석 되었죠.

 

예전에는 애니에만 국한되어 있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분야로

진출 했고 예전보다 부정적인 이미지도 많이 중화되었지요.

 

예를 들자면

민초 덕후들을 위한 메뉴지요. 저건..

 

누렁이도 거를듯..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가 사람을 칭한다면 덕질은 덕후가 하는것으로

이해 하시면 될것 같네요.

 

bts 덕후가 bts 덕질을 한다 뭐 이런식으로~ㅎㅎ

 

아까 민트초코가 나와서 민트 초코 덕후 메뉴들 먼저

보실까요?

 

 

민트초코 덕후 메뉴

 

 

민트 초코 치킨..ㅋㅋㅋㅋ

 

이건 그냥 초코 치킨 

다른 형태의 민트 초코 치킨ㅋㅋㅋㅋㅋ

 

 

역대급 충격의 민트초코...

민트 초코 오꼬노 미야끼인가?

오꼬노 미야끼인지 이거 만든놈 어떤 새끼인지

 

누렁이랑 짬밥 겸상하는 사람인가 ㅋㅋㅋ

 

혹시 밥 먹으면서 보신 분들 있다면 죄송합니다.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건

선 오지게 넘네 ㅋㅋㅋ

 

덕후, 덕질 짤

대표적으로 덕후 짤 하면 자주 등장하는 짤입니다.

 

이거 예전에 덕후 깔때 자주 나오는 짤임.

누가 게시글 오타쿠 스러운 짤 올릴때

이걸 댓글에 달고 응수를 하고 했음.

 

역시 이것도 좀 부정적인 짤 ㅋㅋ

 

이건 주로 연예인 덕후 짤.

덕사는 덕질하다 뒤졌다 뭐 그런뜻.ㅋㅋ

 

 

레바님도 대표적인 덕후 ㅋㅋㅋㅋ

그걸 개그 요소로 잘 활용하심.ㅋㅋ

이거 보고 졸 웃었어요 ㅋㅋㅋ

오늘 할일 덕질 ㅋㅋ 

끝~ㅋㅋㅋ

 

이것도 밈을 이용한 덕후 짤이죠.

 

만화 한장면을 덕질 짤로도 활용하구요.

ㄷㄷㄷㄷㄷㄷ

덕후라면 2개가 기본..ㅋㅋ

 

감상용과 소장용..ㅋㅋㅋ

저도 예전에 만화 좋아할때

소장용으로 사놓은거 있는데 지금.. 방치되어서 

ㅋㅋㅋㅋㅋ 곰팡이 슬은듯 ㅋㅋ

 

70세까지 만화 보고 아이돌 좋아한다는게...

모르겠습니다. 가능할지?

 

보통 결혼 하면 아이돌 보다 자식이 그 자리를 

대체 하지 않나요?

 

뭐 결혼 안하신다면야.. 

본인이 좋아하면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여튼 덕후 여러분 덕질을 응원합니다.ㅎㅎ

이상으로 덕후 뜻, 덕질 짤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