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쯔양 복귀 논란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20.
반응형

쯔양 복귀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쯔양 복귀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쯔양 복귀 논란

 

이번에 쯔양이 육지도 10편만 올리고 진짜로 접는다고 해놓고는

반응 보더니 음 이정도면 복귀해도 괜찮겠는데?했는지 

 

다시 복귀를 하셨네요.

 

솔직히 쯔양 방송을 보고있지는 않아도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을 하고 있기에 이번에 터진 뒷광고 논란도 알고 있었고

 

거기에 관련된 유튜버들 쯔양 말고도 많은 유튜버들이 있었지요.

하나하나 다 관심을 가지진 않았지만..

 

쯔양이 뱉은 한마디가 참 기억이 났었지요.

더이상 방송활동을 하고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돌아온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하는말

 

절대 돌아오지 않을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라고 

이야기 했는데 복귀는 않하지만 욕지도만 올리겠다->복귀하겠다로 바뀜.

 

솔직히 내가 쯔양이라도 복귀 했을거임.

 

 

거절하기엔 너무나도 많은 돈이기에 쯔양도 안좋은 여론에도 

복귀를 하는것이겠지요.

 

쯔양에 대해서 커뮤니티 글에는 정치인 같다 라는 말도 나오던데

 

이사람이 생각나는군요. 정치 안한다고 해놓고

대선 나간 김머중씨..

 

햇볕정책으로 인해서 북학 핵만들어서...참...

북한 관련 짤도 있는데 그거 까지 퍼오면 정치 포스팅이 되서 ㅋㅋㅋ

 

그리고 다른 쯔양에 관련한 글을 보니 왜 다른 유튜버 보다

쯔양에 대해서 더 분개 하는가?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게 

 

 

다른 유튜버는 이미지 자체가  착한 이미지가 아니라서 

그닥 신뢰도 하지 않았다라는 말이 많음.

 

반대로 쯔양은 착한이미지로 많이 각인되어있었던거 같음.

 

예전에 주작 컨텐츠로 논란이 있었던 송대익은 백퍼 

복귀한다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복귀해도 역시나 했는데 

 

절대 안한다라는 쯔양 말을 믿은 사람들은 더 분개를 하는듯함.

 이상으로 쯔양 복귀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