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이슈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

by 어이 브라더 드루와드루와 2020. 11. 12.
반응형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입니다.

 

온플릭 인종차별 발언

 

이번에 인종차별 발언을 한 온플릭 선수를

인종차별 발언으로 중징계를 했습니다.

 

샌드 박스에서도 사과를 하는데...솔직히 네티즌들은

온플릭을 뭐라하기 보다는 맞는말 했는데 

 

왜 징계를 하냐? 혹은 그래도 공인인데 어쩔수 없지 라는 

반응입니다.

 

 

온플릭의 사과문.. 안쓰럽네요.

실망은 온플릭에 한게 아니라 샌드박스에 실망함.

 

 

사실 맞는말이라서.

 

오죽하면 이런 온플릭 인종차별 발언에

쉴드 드립도 올라오겠습니까?ㅋㅋㅋ

 

 

이 착짱죽짱 욕을 먹은 선수가 이 선수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온플릭 선수의 인종차별 발언이라는 

착짱 죽짱은 무슨 뜻일까요?

 

착짱죽짱 뜻

 

착짱죽짱의 뜻은 착한 짱깨는 

죽은 짱깨뿐 이라는 뜻인데요.

 

충분히 인종차별적인 발언은 맞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런말이 나오게 된 배경도 한번 보시죠.

저런 위험한 바위에서 저러고 있는 중국인...

 

한국 영해 들어와서 불법조업하는게 

불법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착짱 죽짱...

이게 기본 마인드임. 

 

남에게 피해 주는건 1도 생각 안하지만.

본인이 피해 받으면 눈에 불켜고 달려듬.

 

이 착짱죽짱이란 단어는 미국의 장군 필립 셰리던이라는

장군이 좋은 원주민은 죽은 원주민뿐이라는 말에서 유래되었고

 

이게 다른 상황에서도 쓰이다가 착짱죽짱으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도 예전부터도 중국에 대한 

안좋은 시선이 있긴 했지만.

 

혐오에 가까운 시선을 가지게 된건 그렇게 

오래되진 않은것 같습니다.

중국이 성장하면서 점점 더 헛소리를 많이하고

남의 나라 정치에 간섭하기 시작하면서

이런 혐중 정서가 늘어나고 있는것이지요.

 

영어는 중국어 사투리의 일종 같은 헛소리 시전중.

 

 

착짱죽짱 근거자료들

 

예전에 이런 일도 있었지요.

육아 도우미 구하실때 주의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ㄷㄷ하네요..심지어 범행이 걸렸음에도 혐의 부인하고 있음.ㅋㅋ

 

예전에 bts 수상 소감때 착짱죽짱들이 한 짓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조 해주세요.

 

2020/10/13 - [각종 이슈] -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이번에 기사를 보다 보니 황당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내용을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환구시보라는 신문에서 bts

qwe1234ok.tistory.com

오죽하면 중국집이름이 착짱죽짱이 되었을까요?ㅎㅎ

짱깨도 있습니다.ㅋㅋ 중국집 이름 중에 

이런 짤도 만들어 지구요.ㅋㅋ

예전에 한때 유행했던 짤 ㅋㅋ

버튼 연타 하는 짤 올리고 제목 저런식 ㅋㅋ

 

최근에 중국 헛소리 중에 한복은 고려가 

중국껄 훔쳤다라고 주장..ㅋㅋㅋ

남의 나라 정보 훔쳐가는거 1등인 나라.

미국이 중국 패는 이유도 저게 가장 큰 문제임.

 

미국 기술 탈취를 하고 있으니 그게 문제임.

 

한국팀이 넘어졌을때 평생 기억에 남는다

ㅉ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중국인들의 중화 사상을 

잘 나타내는 거임. 한국 유학와서 

수업 공지 중국어로 안해줘서 발표 있는지 

몰랐다고 당당하게 따짐.

 

중국여행객들도 중국어 모르면 영어 쓸생각 안하고

중국어 못하는 사람을 나무람..

 

바퀴벌레와 중국인 비교..ㅋㅋㅋ

근데 바퀴벌레의 패배 ㅋㅋㅋ

 

처음부터 모든 중국사람들이 저리 되지 않았고

천안문 사태때 착한 중국인들이 모두 죽었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음.

 

시합에 졌으니 기분이 안좋으면 

라커룸 때려부순게 정상적인 행동임?ㅋㅋㅋ

 

착짱죽짱 정서상 옳은것인가봄.

오죽하면 이런 티셔츠도 만들어 지구요.ㅎㅎ

불법체류하던 사람 쫓아냈더니 하는말이

아주 가관...

이 정도는 뭐 거의 양반이죠.

사실 착짱죽짱 근거 자료는 

찾다보면 계속 나오는 수준이라서...

착짱죽짱 말을 금지어로 만드니 ㅋㅋㅋ

착짱뒤짱으로 바꿔서 사용 ㅋㅋㅋㅋ

 

이상으로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